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메종키츠네 폭스헤드 반팔 여자M사이즈 후기, 사이즈팁, 착용샷!
    리뷰 2020. 7. 18. 15:04
    728x90

    여름도 되고 반팔을 구매하려고 찾아보다가

    메종키츠네 폭스헤드 반팔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화이트, 그레이, 블랙 중에 고민하다가

    제가 검정색 티가 많이 없어서 블랙으로 결정했습니다
    남자 사이즈로 구매하려고했는데

    사이즈 재고가 많이 없어서 여자 사이즈로 구매했어요

     

    아무래도 더 저렴하게 구매하려고

    여기저기 서칭하고 비교하다가 롯데몰에서 구매하였습니다

    조금 못미더운 곳은 바로 패스하고

    백화점에서 올라온 상품이길래 구매했어요

     

     

    색상을 고르고나니 사이즈 고르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사이즈를 어떻게해야할까 고민이 많았는데

    처음에 S사이즈로 주문했다가
    여성 사이즈라서 허리라인이라던가

    너무 핏되면 어쩌나 싶은 걱정이 되어서 계속 인터넷을 찾아봤어요

    블로그 리뷰를 찾아보니 여성 사이즈는 많이 핏 된다는 얘기가 있길래
    취소하고 다시 여성 M사이즈 구매했습니다!

     

     

    키 158에 55사이즈 입는데
    사이즈 적당하고 좋아요!

    많이 박시하지 않고 적당히 박시한 느낌이에요

    조금 더 핏되게 입으려면 S사이즈도 충분히 예뻤을거같아요

    다음엔 다른 색상으로 조금 핏되게 S사이즈로 구매해봐야겠어요

     

    디자인도 무난해서 여기저기 매치하기 좋더라구요

    청바지에도 잘 어울리고,

    아이보리색 치마에도 잘 입었어요

    청치마에 입어도 예쁠 것 같아요!

     

     
    메종키츠네 제품은 처음 구매인데
    생각했던 것보다 재질도 좋고, 넥라인도 탄탄해서
    오래오래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저 여우 한마리 붙어있는게 왜이렇게 비싸냐고

    옆에서 한마디씩 하지만,,

    메종키츠네하면 여우 아니겠어요..

     

    요즘 더블폭스 디자인이 나와서 그거 많이 입으시던데

    저는 한마리가 더 예쁜 것 같더라구요

    개인적인 취향ㅎㅅㅎ

     

     

    디테일 참고하세용 :-)

    다른 브랜드 티셔츠들도 많이 봤지만

    확실히 재질이 더 좋긴한 것 같아요

    기분탓일까요ㅋㅋㅋ

     

    면도 보들보들하고 재질이 확실히 좋은 것 같아요
    여름에 보통 반팔티 사면 자주 세탁하다보면

    목 부분이 늘어지거나, 잘 망가져서
    오래 못입고 한철입고 버리는 경우가 많잖아요

    물론 한철입기엔 아까우니까 절대 안되겠지만ㅋㅋㅋ

    재질이 좋아서 오래 입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보통 소매 두번씩 접어서 입고있어요

    그냥 입어도 괜찮긴한데

    입다보니 소매가 조금 짧은게 더 예쁘지않나 싶더라구요


    소매 길이를 생각하면 S사이즈 할걸 그랬나 싶기도하네요

    여성 사이즈도 생각보다 슬림핏은 아니더라구요

    난 리뷰를 뭘본거지..
    메종키츠네는 핏되게 입는게 더 예쁜 것 같기도해요
    갑자기 후회중..


    가격은 조금 사악하지만

    그래도 그만큼 재질이 좋아서
    오래 입을 수 있을거같아 만족스럽습니당(⁎˃ᴗ˂⁎)

    여름내내 주구장창 입을 것 같아요
    다음번엔 다른 색상이나
    다른 디자인으로 또 구매하려구요!

     

    사이즈 잘 고르셔서 예쁜 티 구매하시길 바래요~!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