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주 서구 금호동 맛집, 금호먹자골목 "쭈사장"
    맛집 2021. 3. 24. 00:41
    728x90

    쭈사장 본점

    광주광역시 서구 금화로73번길 10-5

    ☎ 062-373-2700

    매일 16:00~01:00

    last order 23:30

     

     

     

     

    광주 서구 금호동 쭈꾸미 맛집 "쭈사장"에 다녀왔어요

    금호동 먹자골목 안쪽에 있습니다

    주택 건물 1층이에요!

    주차는 금호주차빌딩에 무료주차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주말에는 웨이팅이 있는지 한쪽에 대기석도 따로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저희는 평일 저녁에 가서 웨이팅은 없었어요!

    예약도 가능하다고 하니 단체로 갈 땐 예약하고 가면 좋을 것 같아요

     

     

     

     

    매장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테이블 간격도 넓고,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테라스에도 동그란 테이블이 있네요

    날씨 좋을 땐 밖에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쭈사장 메뉴

    쭈사장은 쭈꾸미에 토핑을 추가하게 되어있더라고요

    저희는 쭈꾸미 2인분에 대패 삼겹 2인분,

    그리고 치즈까지 추가했어요~!

    맵기는 기본부터 3단계까지 있는데

    기본도 매콤하다고 해서 기본 매운맛으로 주문했어요!

     

     

     

     

    앞접시와 집게, 가위를 가져다주셨어요

    주문했던 치즈 토핑 삶은 계란도 주시네요XD

    사진엔 없지만 콩나물 냉국도 있었어요!!

    그리고 콘치즈와 전을 주셨어요

    전은 카레를 넣었는지 색깔도 그렇고, 맛도 카레맛이 많이 났어요

    쭈꾸미가 익기를 기다리며 전이랑 콘치즈를 먹었어용

     

     

     

     

    주문한 쭈꾸미 볶음이 나왔어요~!

    쭈꾸미랑 삼겹살, 콩나물, 미나리도 올라가네요

    미나리는 호불호가 강해서 싫어하시는 분들은 미리 말하셔야 할 것 같아요!

    저는 괜찮았는데 친구가 미나리를 싫어해서

    익자마자 바로 제 앞접시에 다 건졌답니다ㅎㅅㅎ;

     

     

     

     

    쭈꾸미는 직원분께서 수시로 오셔서 볶아주셨어요

    치즈는 위에 뿌릴지, 한쪽에 뿌릴지 고르라고 하셔서

    저희는 한쪽에 샥 올려서 먹었어요

     

     

     

     

    계란도 까서 옆에 올렸어요!

    맛있는 훈제 계란이더라고요 굳굳

    쭈꾸미는 여기저기서 많이 먹어봤지만 미나리도 같이 나오는 곳은 처음이었어요

    미나리까지 곁들여 먹으니 색다른 느낌이었어요

    미나리 때문인지 볶으면서 계속 국물이 많아지더라고요

    그래도 많이 싱겁거나 하지 않고 맛있게 먹었습니당

    깻잎에 쌈무 한 장 올리고,

    쭈꾸미+삼겹살에 미나리까지 올려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배불러도 마지막은 역시 볶음밥!

    날치알 볶음밥 하나 시켜서 나눠먹었어요

    국물이 많아서 약한 불에 꾹꾹 눌러서 야무지게 먹었답니다~!!

     

    지금까지 금호동 쭈꾸미 맛집 쭈사장 방문후기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