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주 충장로 네팔 커리, 불로동 커리 맛집 "퍼스트 네팔"
    맛집 2021. 3. 21. 18:36
    728x90

    퍼스트 네팔

    광주 동구 서석로 7번 길 6-44

    매일 11:00 ~ 22:00

    Break Time 15:00 ~ 17:00 (월~목)

    연중무휴

     

     

    광주 불로동에 위치한 네팔 커리 맛집

    "퍼스트 네팔"에 다녀왔어요!

    이미 충장로에서 커리 맛집으로 유명하더라고요

    매장은 2층에 있어요!!

    주차는 1시간 무료주차 가능해요

    근처 대성주차장 이용하고, 도장받으면 된다고 합니다~!

     

     

    매장 분위기는 평범한 식당 분위기예요

    들어가자마자 커리 냄새는 확 풍기더라고요

    종업원 분도 현지분이신 것 같았어요

    한국말을 잘하셔서 주문하는 데는 어려움 없었어요

    엄청 친절하심*-*

     

     

    메뉴판을 깜빡하고 안 찍었네요,,, 띠로리

    주문하니 식기와 물티슈를 가져다주셨어요

    메뉴는 엄청 다양해서 처음 가면 고르기 어려울 것 같아요

    뭐가 뭔지 모르겠고, 실패할까 봐 두렵기도 하고..ㅠㅠ

    메뉴판에 있는 설명을 보고 친구랑 상의해서 시켰어요

    런치 세트가 있길래 그걸로 주문했어요

    베지터블 파쿠다 or 치킨 티카 택 1

    커리 하나에 밥, 난, 음료(라씨 or티) 구성이에요

     

     

    주문한 음료가 먼저 나왔어요

    스위트 라씨와 딸기 라씨로 주문했는데

    저는 처음 먹어봤는데

    요플레에 탄산을 섞은 듯한.. 느낌?

    막걸리랑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발효된 맛도 나고..

    먹을 만 하긴 했는데 다음엔 티를 먹는 걸로ㅎㅅㅎ

     

     

    주문한 메뉴가 다 나왔어요!

    친구가 전에 방문한 적이 있어서 쿠폰 써서 난도 하나 추가했어요

    난이 저렇게 클 줄 모르고..

    오른쪽은 플레인 난, 왼쪽은 허니 난이에요

    허니 난은 고르곤졸라 느낌이었어요

    꿀이랑 그냥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허니 난 추천!

     

     

    이건 베지터블 파쿠다예요

    야채를 다져 만든 네팔식 튀김이라고 해요

    비주얼은 김치전 느낌이죠?

    빨간데 매운맛은 전혀 나지 않고, 담백했어요

    약간 심심한 느낌?

    친구가 치킨 티카가 더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런치세트를 드신다면 치킨으로 고르세요!

     

     

    커리는 치킨 도 피아자 커리로 골랐어요

    양파와 토마토를 넣어 만든 약간 매운맛 커리라고 해요

    커리 맛이 생각보다 강하지 않아서 아쉬웠어요ㅠㅠ

    좀 더 꾸덕한 커리를 기대했는데..!!

    그래서 밥이랑 같이 먹으면 좀 심심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먹다 보니 커리가 부족했는데 사장님이 보고 조금 더 주셨어요!!!

    사장님 짱짱

    친절하게 챙겨주셔서 기분 좋게 식사했어요ㅎㅎ

     

     

    카운터 쪽에 화분을 보면 앵무새 두 마리가 있어요

    ㅋㅋㅋㅋ

    인형 같지만 진짜 앵무새랍니다

    신기해서 찍었어요

    그리고 카운터에 민트가 있어요

    커리 향이 강하니 이걸 씹으면 입안에 커리 향이 싹 없어진다고 해요

    그래서 조금 먹어봤는데 이것도 제 취향은 아닌 걸로

    계속 씹어도 입안에 남아있어서 혼났네요 휴

    인도 커리 좋아하신다면 불로동 퍼스트 네팔 한번 방문해보세요 :)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