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담양 맛집, 분위기 좋은 밥집 "오마이밥"
    맛집 2020. 12. 21. 15:24
    728x90

     

    오마이밥

    11:00 - 20:00 마지막 주문 19:00

    (재료소진시 마감)

    평일 BREAK TIME 15:00-17:00

    주말, 공휴일 NO BREAK TIME

    월요일 휴무

     

    https://www.instagram.com/ohmybob__damyang

     

     

     

    담양에 위치한 오마이밥에 다녀왔습니다

    9월에 새 건물로 이전해 매장도 깔끔하고, 쾌적했어요

    오마이밥은 담양점이 본점이고,

    서울/경기지역에 체인점도 있다고 하네요

    주말 열두시쯤 갔는데 사람은 많이 없었어요

    평상시에는 거의 웨이팅이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매장이 꽤 넓고, 깔끔한 분위기예요

    곳곳에 귀여운 소품들이 눈에 띄네요

     

     

     

     

     

     

    매장 안쪽에 세면대도 준비되어 있어요

    화장실은 밖으로 나가야 해서 간단히 손 씻을 때 편할 것 같아요!

    세면대도 깔끔하고, 감각적이죠!?

     

     

     

     

    매장 한 면이 모두 통유리로 되어있어 매장이 전체적으로 화사한 느낌이 드네요

    곳곳에 놓인 꽃이랑 나무들도 예쁘네요

     

     

     

    오마이밥 메뉴

     

    메뉴는 덮밥 종류와 육개장, 들깨탕, 롤카츠가 준비되어 있어요

    사이드로 가라아게, 감자 고로케도 있답니다

    저희는 명란 덮밥, 연어 덮밥, 감자 고로케를 주문했어요

    지금 보니 생맥주도 판매 중이네요

    다음엔 저녁에 가서 생맥주 한잔 해야지.. *-*

    탕 종류를 제외하고 모든 메뉴는 포장 가능하다고 하네요 :)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쟁반에 하나씩 깔끔하게 나오네요

    기본 반찬으로 김치랑 샐러드, 피클이 나오고요

    주문한 덮밥이랑 국, 그리고 디저트로 귤까지 :)

     

     

    반응형

     

     

     

    연어덮밥 11,000원

     

    신선한 야채랑 연어가 잘 어우러져 건강한 한 끼였어요

    날치알도 톡톡 씹히고 야채도 많아서 느끼하지 않고, 산뜻한 느낌이었어요

    개인적으로 아보카도가 더 많았으면 좋을 것 같아요

    너무 조금 들어있어서 아쉬웠어요 ㅠㅠ

     

     

     

    명란 덮밥 9,000원

     

    명란 덮밥에는 계란 후라이가 하나 올라가요

    간이 세지 않아서 담백하고, 좋았어요

     

     

     

    감자고로케 5,000원

     

    후기가 좋길래 시켰던 감자고로케!

    막 튀겨져 나와 따뜻하고, 바삭바삭해서 맛있었어요

    안에 감자가 가득 들어있답니다

    소스랑도 잘 어울려서 소스 콕콕 찍어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화장실은 매장 제일 뒤편에 있어요

    따로 공간이 분리되어 있더라구요 

     

     

     

     

    화장실은 남/녀 구분되어 있고,

    넓지는 않지만 깔끔해서 좋았어요!

     

     

     

     

    담양에 밥집이 많이 없는데 건강하게 한 끼 식사하기 좋은 곳이었어요

    매장 분위기도 너무 좋고, 깔끔해서 더 좋았어요

    매장 앞쪽에 주차공간도 넓어서 주차하기도 편할 것 같네요

     

    바로 옆에 베비에르, 조금만 더 가면 카페 소예르도 있고

    프로방스랑도 가까워서 식사하고 근처에 카페가기도 좋을 것 같아요

    지금까지 담양 오마이밥 본점 방문 후기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