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주 동명동 과일빙수 맛집! "소뇨" 파인애플 빙수🍍
    카페 2021. 7. 30. 14:42
    728x90

    광주 동명동 소뇨

     

    광주 동명동 과일빙수 맛집으로 유명한 소뇨 방문 후기입니다! 과일빙수 찐맛집은 바로 여기..! 방송에도 몇 번 소개된 적이 있는 곳이에요. 여러 가지 과일빙수와 다양한 종류의 빙수를 맛볼 수 있는 카페 소뇨에서 파인애플 빙수 먹고왔어요~!

     

     

    광주 동명동 소뇨

     

     

    동명동 과일빙수 맛집
    카페 소뇨

     


     

    광주 동구 장동 84-5

    매일 11:00 - 22:30

     

     

     

     

     

    광주 동명동 과일빙수 맛집으로 유명한 카페 소뇨입니다~

    과일빙수 뿐만 아니라 녹차, 오레오, 치즈 등등 다양한 빙수를 맛볼 수 있는 곳이에요!

    매장은 광주 동명동 초입에 위치해 있어 찾기 쉽습니다

     

     

     

     

     

     

    매장은 조금 어두운 편이에요, 평일에 오면 조용한 분위기이지 않을까 싶은데 주말이라 사람이 거의 꽉 차더라구요

    예전에 한번 가보고 오랜만에 가본 거였는데 이렇게 맛집인 줄은 몰랐네요..!

    많이 넓지 않아서 사람이 금방 금방 차더라고요~!

     

     

    반응형

     

     

     

     

     

    오른쪽에 보이는 문이 화장실이에요! 남/녀 구분되어 있고, 각각 한 칸으로 되어있어요

     

     

     

     

     

     

    반대쪽 매장 공간이에요~ 사람이 없는 쪽만 찍다 보니 반쪽짜리 사진이네요

    전체적으로 매장에 테이블이 많지는 않은 것 같아요

     

     

     

    광주 동명동 소뇨 메뉴판
    광주 동명동 소뇨 메뉴판

     

     

     

    카페 소뇨 메뉴판이에요. 일반 카페처럼 커피와 음료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고요.

    생과일 빙수와 일반 빙수, 와플 메뉴도 있어요!

    저희는 둘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두 잔이랑 파인애플 생과일 빙수를 주문했어요

    빙수 먹으러 간 거였긴 한데 너무 목이 말라서 커피까지 두 잔 주문해버렸습니다ㅎㅎ

    아메리카노는 4,000원 / 파인애플 빙수는 16,500원이에요~!

     

     

     

    동명동 소뇨 아이스 아메리카노 / 파인애플 빙수

     

     

     

    주문한 커피와 빙수가 나왔어요!

    빙수 주문이 많아서 빙수는 나오는데 시간이 조금 걸린다고 해서 커피 먼저 받았어요

    커피 마시면서 이야기하다 보니 시간이 금방 가서 괜찮았어요ㅎㅎ

     

     

     

    동명동 소뇨 파인애플 빙수

     

     

     

    파인애플 빙수는 파인애플 안에 빙수가 나와요! 비주얼 장난 아니죠?!

    빙수 치고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지만 비주얼 보면 이해할 수 있습니다ㅎㅎ

     

     

     

    동명동 소뇨 파인애플 빙수
    동명동 소뇨 파인애플 빙수

     

     

     

    달달한 우유 얼음 위에 여러 가지 과일이 올라가 있어요!비주얼도 예쁘지만 그만큼 맛도 있어서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빙수 맛집으로 유명한 이유가 있네요! 요즘 날씨가 워낙 더워서 빙수 생각 많이 나는데 동명동 소뇨 한번 방문해보세요광주 동명동 빙수 맛집 소뇨 방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