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주 근교, 담양 신상 카페 "에트 글라스 ett.glass" 방문 후기
    카페 2021. 8. 17. 15:44
    728x90

     

    담양 에트 글라스

     

    담양 신상 카페 "에트 글라스" 방문 후기입니다. 에트 글라스는 광주 근교, 담양 금성면에 위치해 있어요. 요즘 담양에서 가장 핫한 카페가 아닐까 싶을 정도로 아주 핫한 카페랍니다! 자연을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는 야외 테라스가 인상적인 곳이에요~



     

     

     

     

    에트 글라스

    전남 담양군 금성면 금성산성길 282-19
    070-4230-0123
    매일 11:00 - 21:00

     

     

     

    담양 에트글라스 포토존

     

     


    사진을 너무 대충 찍었네요..
    이해해주세요🙄
    에트글라스는 방문 후기를 보면 야외에서 찍은 사진을 많이 볼 수 있어요
    건물 앞이나 야외 테이블에 앉아서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담양에서 보지 못한 색다른 분위기라서 많이들 찾으시는 것 같아요
    담양 금성면 추억의 골목 근처에 있어요



     

    담양 에트글라스 야외 테라스

     



    날씨가 약간 흐려서 사진이 어둡네요ㅠㅠ
    요즘 날씨가 선선해져서 야외 테이블에 앉아도 좋을 것 같아요!
    생각보다 야외 테이블도 많더라고요

     

     

    담양 에트글라스 디저트
    담양 에트글라스 디저트




    담양 에트글라스 디저트예요
    디저트 종류는 많지 않네요
    마들렌과 케이크 종류 몇 가지가 있어요
    카라멜 티 케이크로 하나 주문했습니다~

     

     

    담양 에트글라스 메뉴




    담양 에트글라스 메뉴예요
    음료 종류는 많지 않은데 있을 건 다 있는 것 같아요
    커피가 먹고 싶어서 ETT Latte(에트라떼)로 주문했어요
    에트라떼는 플랫화이트에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음료라고 해요
    시그니처 메뉴인가 했는데 그냥 흔한 커피더라고요
    아, 그리고 주문할 때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음료가 준비되었을 때 카톡으로 알림이 와요!
    자동으로 적립도 되고 좋은 것 같아요

     

     




    카운터 옆쪽에는 티슈와 마실 물, 일회용 컵이 준비되어 있고요
    와이파이 비밀번호도 적혀있네요~



     

     

    담양 카페 에트글라스




    요기도 인스타에서 많이 본 스팟
    매장 내부는 일자 형태이고, 갤러리 같은 느낌이에요
    그렇다고 볼게 많은 건 아니고 분위기만 갤러리 느낌
    딱히 볼 건 없더라고요
    사진 찍을만한 곳도 별로 없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반응형



    담양 에트글라스 매장 내부
    담양 에트글라스 매장 내부
    담양 에트글라스 매장 내부




    매장 한가운데에는 일자형 큰 테이블이 있어요
    반대쪽은 통창인데 사진에 보이는 쪽은 창문이 작아서 조금 답답한 느낌이었어요
    평일인데도 사람이 많아서 북적북적했고,
    건물이 낮아서인지 엄청 울리더라고요
    사람도 많고, 말소리가 엄청 울려서 더 시끄러운 느낌이었어요😵


     

    담양 에트글라스 매장 내부




    반대쪽은 통 유리창으로 되어있고,
    동그란 테이블이 놓여있어요
    바깥쪽에 나무가 보이는 뷰인데
    나무가 앙상해서 썩 예쁘진 않더라고요ㅋㅋ


     

    담양 에트글라스 매장 내부




    그 옆으로 널찍한 소파 테이블도 하나 있고요


     

    담양 에트글라스 화장실




    화장실은 남/녀 구분되어 있고,
    깔끔한 편이었어요


     



    ETT Latte 6,200원
    카라멜 티 케이크 5,200원

    주문한 음료와 케이크가 나왔어요
    어쩌다 보니 셋 다 에트라떼로 통일ㅋㅋㅋ


     

    담양 에트글라스 에트라떼 / 케이크

     

     


    예쁘게 찍으려고 한 쟁반에 놓고 열심히 찍어보았습니다ㅋㅋㅋ
    창 밖에 나무 뷰가 조금 아쉽지만
    요리조리 열심히 찍어봤어요






    케이크는 가격 대비 크기도 작고,
    굉장히 꾸덕? 딱딱? 해서 먹기가 불편했어요
    겉은 딱딱, 속은 꾸덕
    한 손으로 포크질 하다가 접시 날아갈 뻔,,
    맛은 달달하고 먹을만했어요


     




    에트라떼도 가격 대비..
    일단 크기가 작고, 아이스크림 위에 시나몬 가루를 너무 많이 뿌려주셔서 계피맛이 너무 강했어요
    좀 과하다 싶을 정도로 뿌려주심ㅠ
    설명해주신 대로 플랫 화이트에 아이스크림 올라간 맛입니당

     


    핫한 카페라서 너무 궁금했던 곳인데
    역시 인스타 감성 카페는 사진 찍기 좋은 곳..
    음료는 조금 아쉽네요
    자두 에이드가 맛있다는 평이 많던데 다음에 가게 되면 다른 메뉴 먹어봐야겠어요!
    매장 내 분위기는 생각보다 정신 사나워서 아쉬웠습니다그냥 밖에 앉으시는 걸 추천합니다 :)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