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엔제리너스 반미 샌드위치 에그마요 후기, 생각보다 크고 맛있음!
    카페 2020. 7. 29. 06:55
    728x90

    엔제리너스 반미 에그마요 직접 내돈주고 사먹은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ᕕ( ᐛ )ᕗ

     

    사실 엔제리너스 매장은 길 가다보면 굉장히 많이 보이고

    매장도 대부분 넓어서 좋은데

    저는 주로 커피 종류만 마셔서 엔제리너스는 잘 안가게되더라구요

    제 취향에는 별로 안맞는거같았거든요

     

    근데 이번에 반미 샌드위치 기프티콘 핫딜 올라왔길래 한번 먹어보려고 구입해두었어요

    마침 점심을 안먹고 볼일이 있어 나갔다가 

    엔제리너스에 들러서 먹어보았습니다!
    아메리카노+반미(에그마요) 세트 구성이에요

    기프티콘 할인 행사도 인터넷에 자주 하는 것 같더라구요

    할인 행사할 때 구매해두었다가 한번쯤 먹어봐도 좋을 것 같아요!

     


    주문하고 조금 기다리니 금방 나왔어요

    샌드위치가 생각보다 커서 놀랬습니다
    근데 빵만 큰게 아니라 안에 속도 꽤 많이 차있더라구요
    안그러면 다 먹고 빵만 남거나 하는 경우가 있는데 그렇지 않아서 좋았어요!

     

    조금 오래 있다가려고 아메리카노는 작을까봐 사이즈업 했는데
    개인적으로 엔젤 아메리카노는 제 스타일이 아닌걸로ㅠㅠ

    차라리 라떼로 변경할걸 그랬나 싶기도하고

    괜히 사이즈업했다는 생각이 잠시했습니다..


    빵도 생각보다 딱딱하지 않고
    그렇다고 너무 물렁하지도않은 식감이었어요!
    크기도 크고 가성비 괜찮은 구성같아요
    크기가 꽤 커서 식사 대용으로 충분할 것 같습니당

    브런치로 먹으면 딱 좋을 것 같아요


    요즘 샌드위치도 꽤 가격이 비싸잖아요

    간단하게 카페에서 끼니 떼울 때

    반미 샌드위치랑 음료랑 같이 먹으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커피랑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커피가 조금 더 맛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조금 아쉽기는 했습니다ㅠㅠ (개인적인 의견..)

     


    이렇게 보면 속이 꽉 찬게 보이죠~~?
    리뷰 쓰다보니 또 먹고싶네요 ㅠㅠ

    저는 평소에도 샌드위치 사먹으면 에그마요 많이 먹는데요

    엔제리너스 반미 에그마요 샌드위치에 들어있는 계란도 부드럽고, 고소한게 맛있었어요!

    빵이랑도 잘 어울려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빵이 바삭하고 계란은 촉촉해서 잘 어울리더라구요!

    저렴하게 구매해서 더 만족스럽게 먹고 나왔던거같아요

    요즘 새로 광고가 나왔던데
    오정세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열연중이시잖아요
    상태.. 진짜 요즘 오정세님 극호감 😌

    cf보니까 아메리치노랑 같이 드시던데 아메리치노는 저는 한번도 안먹어봤거든요

    다음번엔 색다르게 아메리치노도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종류도 여러가지 있더라구요
    오리지널 불고기, 에그마요, BBQ포크, 햄&치즈, 치킨&치즈
    다양하니까 취향껏 골라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에그마요 말고 다른 샌드위치는 안먹어봐서
    다른 샌드위치를 추천은 못해드리겠네요
    다음에는 다른 샌드위치랑 아메리치노 먹으러 한번 가봐야겠어요!!!

     

    엔제리너스 반미 에그마요는 추천합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