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목포 맛집 스타보드 포차 바다보면서 회에 소주 한잔~!
    맛집 2020. 7. 21. 08:40
    728x90

    쉬는 날 목포에 놀러갔다가
    유명한 스타보드포차에 다녀왔어요!

    저녁에 술 한잔 하고싶어서 검색했더니 포차가 많더라구요

    그중에 원래 끋집을 가려다가 하필 휴무여서

    스타보드 포차로 가게되었어요!

    방문후기 들려드릴게요

     


    저녁으로 회가 먹고싶어서 검색하다가

    바닷가 근처에 포차들이 있길래 그 중 스타보드포차에 오게되었어요

    입구에 이렇게 테라 입간판? 뭐라고하죠
    암튼 저렇게 누가봐도 여기다~ 하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목포 뷰맛집으로 유명한 스타보드포차
    바다 바로 앞에서 먹을 수 있더라구요!
    저는 평일에 갔는데 주말엔 뷰 명당 자리를 잡기 힘들정도로
    사람이 많다고해요
    제가 갔을때도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바로 바닷가 옆쪽 자리는 다 차있었어요!
    중간에 먹다가 사람이 나가서 옮길까도 했는데
    굳이 바닷가쪽 아니더라도 뷰가 괜찮아서 그냥 먹었어요ㅎㅎ
    날씨도 선선해서 밖에서 먹어도 덥지않고 너무 좋더라구요

     


    매장 안에 이렇게 냥이들이 있어요!
    회 한점 주면 쪼르륵 와서 옆에 앉아서 안갑니다ㅋㅋㅋㅋ
    처음엔 두마리 정도 보였는데
    한 네다섯마리 정도 있는 것 같더라구요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기본 반찬이랑 국물, 콘샐러드, 쌈채소, 김 이렇게 나와요!
    무슨 회였는지는 기억이...

    무튼 싱싱한 회 한접시에 잎새주 한잔 크..~
    역시 회에는 소주가 짱이죠
    원래 소주만 잘 안마시는데 이날 정말 오랜만에
    소주를 달렸습니다 휴
    목포에 간 기념으로 전라도 소주인 잎새주를 시켜서 먹었어요

    도수가 아마 제가 알기로 참이슬보다 조금 더 높은 것 같아요

     


    엄마냥이 애기냥이


    제가 가방에 츄르를 챙겨다녀서 줬더니
    처음엔 옆에 오지도 않았는데
    츄르 주고나서부터는 옆에 자리잡고 안가고 기다리더라구요
    더 달라는 저 눈빛..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자리에서 앞에 바로 바다가 보여요~!
    선선한 날씨에 밖에서 먹으니 좋더라구요
    앞에 바다도 보이고, 솔솔 바람도 불고 너무 좋았어요!!
    회가 더 맛있는 기분ㅎㅅㅎ

    목포 여행은 처음이었는데 다른 곳보다 포차에서 회 먹은게 기억에 많이 남더라구요

    다른 포차에 한번 더 가고싶어서 여행으로 목포 한번 더 가고싶어졌어요

    여러분도 더 더워지기 전에 다녀오세요😋


    이건 술집에서 나와서 찍은 사진이에요
    바로 앞에 바닷가라 다 먹고 나와서 산책도 하고,

    사진도 찍기 좋았어요!

    다리가 바로 앞에 보여서 너무 예쁘더라구요

    평일이라 사람도 많이 없어서 더 좋았던거같아요

    걷다보니 앞쪽에 카페도 있길래 가서 커피도 한잔 했습니다 :)

     

    목포 여행은 처음이었는데 여기저기 많이 돌아다니지는 못했지만

    바다도 보고, 바다 앞에서 회도 먹고 아주 만족스러운 여행이었습니다~!
    스타보드 말고도 근처에 포차랑 술집이 몇군데 더 있는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다음번엔 다른 곳으로 한번 더 방문하고 싶습니다^.^

     

     

    스타보드 포차

    전남 목포시 해양대학로 87

     

    영업시간 18:00~02: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