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주 충장로 숨은 피자 맛집 "더 퍼스트 앨리웨이 the first alleyway"
    맛집 2020. 7. 30. 08:17
    728x90

     

    The First Alleyway

    수 : 17:00 ~ 22:00
    목 : 17:00 ~ 22:00
    금 : 12:00 ~ 23:00
    토 : 12:00 ~ 24:00
    일 : 11:00 ~ 21:30

    월, 화 휴무


    친구가 데리고가준 곳인데 피자도 맛있고,
    분위기도 너무 좋아서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피자 외에 나쵸도 있고, 햄버거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위치는 충장로 롯데시네마쪽 라인인데
    즐겨찾기라는 옷가게 대각선 맞은편에 있어요
    정말 자주 지나다니던 길인데
    이런 피자집이 있는줄은 정말 몰랐어요
    그만큼 가게가 찾아가지 않으면 확 눈에 띄지는 않기때문에
    지나갈때 잘 보셔야해요!

     

     


    제가 방문했을 땐 손님들중에 외국인분들이 거의 90%였고,
    가게 분위기도 미국 피자집 같은 분위기에요!
    (물론 미국 안가봄^-^;)

     

     


    보드게임도 여러가지 비치되어있어서
    자유롭게 가져와서 사용할 수 있더라구요
    저랑 친구는 피자 먹기 바빴는데
    뒤쪽 테이블 외국인분들이 게임하면서 피자 한조각씩 하는데
    정말 너무 멋있드라구여 힙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게 다 멋있음;

     

     

     

     


    일단 주문한 콜라가 먼저 나왔어요
    그 옆에는 파마산 치즈랑 할라피뇨에요!
    할라피뇨 맞나? 암튼 매운.. 가루..

     

     


    저희는 치킨윙 chicken wings
    피자 canadian, cheeze 반반으로 주문했어요
    피자는 반반으로 주문 가능해서 취향껏 골라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당!

     

     


    아 그리고 메뉴판이 전부 영어에요.. 중요표시.. 별표..
    메뉴판은 미처 못찍었네요ㅠㅠ
    그래도 메뉴 밑에 친절하게 (물론 영어로)설명도 되어있으니
    더듬더듬 고등학교 때 영어시험 지문 읽는 것처럼
    한글자 한글자 읽어보아요
    물론 직원분은 한국분이십니다 쫄지말아요 우리^^
    물어보면 친절하게 설명해주신답니다

     

    반응형

     

     


    주문한 피자랑 윙이 나왔습니다~!

     

     


    맛있는건 크게크게! 둘다 맛있었어요
    반반으로 시키니까 다양하게 맛볼 수 있어서 좋았고,
    피자는 먹다보면 느끼할 수도 있는데
    번갈아 가면서 먹어서그런지 느끼하지않더라구요
    너무 갖다붙였나ㅎㅅㅎ?
    암튼 치즈피자도 느끼하지않아서 좋았어요

     

     


    윙도 짭쪼름하니 맛있더라구요
    소스에 찍어먹으면 존맛탱 ㅠㅠ
    피자랑 윙 같이 시키시면 좋을 것 같아요~!
    윙도 추천추천

     

     

     


    블로그에 올리려고 열심히 인물모드로 찍어보았는데
    가게 조명이 조금 어두워서
    살짝 망한 것 같죠..?

     

     


    피자위에 치즈도 많고 토핑도 많아서 좋았습니다
    가게 분위기가 외국같고,
    이태원에나 있을 법한 가게인데
    광주에서 있어서 참 신기했구요
    다음에 피자 생각날 때 또 방문하려고합니다~!

    월요일 화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아래 운영시간 확인해서 헛걸음하지않게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