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담양 신상 카페 '생츄어리' 담양 금성면 분위기 좋은 베이커리 카페
    카페 2024. 1. 3. 15:14
    728x90

    담양 금성면에 새로 생긴 담양 신상카페 '생츄어리'에 다녀왔습니다. 담양 금성면에 위치한 생츄어리는 담양 유명 맛집 제크와돈까스와 아주 가까워서 제크와돈까스에서 밥 먹고 가기 좋아요! 카페 내부도 넓어서 편하게 있기 좋았던 담양 생츄어리 방문 후기 소개해드릴게요 :)

     

     

    담양 카페 생츄어리

     

     

    담양 카페 생츄어리

    전남 담양군 금성면 원율길 2

    매일 10:30 ~ 20:00

    연중무휴

    061-381-0535

     

     

    담양 카페 생츄어리 입구
    담양 카페 생츄어리 입구

     

     

    담양 생츄어리는 건물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 수월했습니다! 카페 생츄어리는 출입구가 굉장히 독특해요! 흔히 보지못했던 느낌이라 신기하더라고요ㅎㅎ 사진 찍어도 잘 나올 것 같아요!

     

    반응형

     

     

     

    생츄어리는 2층 건물로 된 대형 카페예요. 1,2층 모두 카페 공간이어서 실내 공간도 넓고, 테이블도 많은 편인 것 같아요. 1,2층 모두 야외 테라스도 있어서 색다른 분위기의 카페였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천장에 물이 떨어지고 있어서 수족관에 온듯한 기분도 들고, 오묘한 분위기가 나요. 흔히 보지 못했던 느낌이라 신선하고 색달랐어요! 여기에도 벽 쪽에 의자가 있고, 방석이 있는 걸 보면 여기에 앉아서도 음료를 마시는 건가? 싶기도 합니다🤔

     

     

     

     

    + 이건 10월에 방문했을 때 찍은 카페 생츄어리 모습이에요. 할로윈 느낌으로 귀엽게 꾸며져 있어서 사진 여러 장 찍어왔네요ㅎㅎ

     

     

     

     

    입구 옆쪽에 문이 있어서 나가보니 작은 호수가 있더라고요. 예쁜 정원 느낌으로 꾸며져 있어서 사진 찍기 좋을 것 같아요!

     

     

     

     

    카페 생츄어리 메뉴판입니다. 실내로 들어와 일단 메뉴와 베이커리류를 둘러보았어요. 생츄어리는 커피 뿐만 아니라 스무디, 에이드, 주스 등 다양한 음료가 준비되어 있네요! 디저트로 아이스크림과 크로플도 있습니다.

     

     

     

     

    쇼케이스에 보면 다양한 종류의 조각 케이크가 있습니다. 넓은 쇼케이스를 가득 채울만큼 종류가 굉장히 다양해요!! 옥수수 치즈케이크와 바스크치즈케이크가 베스트 메뉴네요!

     

     

     

     

    그 앞으로 작은 유리 쇼케이스에 빵 종류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빵, 파이, 휘낭시에가 종류별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담양에서 베이커리 카페 찾으시면 생츄어리에도 꽤 종류가 다양해서 괜찮을 것 같아요~! 저희도 음료를 주문하고, 빵 몇 가지 골라서 자리에 앉았습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꽤 많더라고요. 1층은 바로 앞에 아까 사진으로 보여드렸던 호수가 있어서 예쁘더라고요. 뒤쪽에도 테라스가 있는데 테라스도 분위기가 좋아 보이더라고요~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아 깔끔하고, 분위기도 화사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2층도 올라가봤는데 자리가 마땅치 않아서 1층에 자리를 잡았습니다ㅎㅎ 2층도 꽤 넓고, 테이블이 많더라고요. 저는 원래 2층에 앉는 걸 좋아하는데 생츄어리는 1층도 분위기가 화사하고, 밖이 잘 보여서 답답하지 않아 좋았습니다!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가 나왔어요. 음료도 다 맛있게 먹었고, 주문한 에그타르트와 휘낭시에도 맛있게 먹었어요! 요즘 카페 컵들이 점점 작아져서 생각보다 양이 작아서 아쉬운 카페들이 많은데 생츄어리는 그렇지 않아서 좋았어요ㅋㅋㅋ

     

     

     

     

    담양 생츄어리 처음 방문해 봤는데 분위기도 좋고, 넓고 쾌적해서 마음에 들었던 공간이었습니다! 음료도 맛있게 먹었고, 카페 포토존도 예쁘게 되어 있어서 사진 찍기 좋아하시는 분들도 마음에 드실 것 같아요~ 담양에서 베이커리 카페나 대형 카페 찾으신다면 생츄어리 한번 방문해 보세요! 담양 신상카페 생츄어리 방문 후기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