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주 황리단길 카페 추천 "향미사" 경주 커피 맛집!
    카페 2021. 11. 26. 16:24
    728x90

    경주 카페 향미사

     

    경주 황리단길 카페 향미사 방문 후기입니다! 카페 향미사는 경주에서도 이미 커피가 맛있기로 유명한 곳이에요~ 경주 체육관 간판이 그대로 있어서 그냥 지나치시는 분들이 많은데 헷갈리지 않게 잘 기억해두세요! 경주 카페 향미사 소개해드릴게요☕

     

     

     

     

     

     

    향미사

     

    ☎ 070-8775-5555

    경북 경주시 태종로 734 1층

    매일 11:00 ~ 19:00

    Last Order 18:30

    연중무휴

     

     

     

     

     

     

    카페 향미사에 들어서면 입구쪽에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구경할 수 있어요. 다이어리와 서적, 펜 등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몇 가지 진열되어 있습니다!

     

     

     

     

     

     

    그 옆으로 향미사 콜드브루 원액도 판매 중입니다~ 그리고 물과 티슈가 준비되어 있는 셀프 바가 있어요

     

     

     

     

     

     

    경주 향미사 메뉴판

     

     

     

    메뉴판은 벽에 크게 붙어있어요! 에스프레소 커피와 필터 커피가 있고, 원두 종류가 여러 가지 있어서 취향껏 골라서 마시면 될 것 같아요~ 이외에 티라미수, 초콜릿 라떼, 밀크티와 티 종류 두 가지(캐모마일, 페퍼민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카페라떼 아이스로 주문했어요!!

     

     

     

    경주 카페 향미사 매장 내부
    경주 카페 향미사 매장 내부

     

     

     

    매장은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예요. 평일인데도 사람이 계속 들어오더라구요! 그래서 사람 없을 때 후다닥 찍었습니다ㅎㅎ

     

     

     

    경주 카페 향미사 매장 내부

     

     

     

    필터 커피를 내리는 모습을 바로 직관할 수 있는 바 테이블도 있어요. 저는 여기에 앉았습니다ㅎㅎ

     

     

     

    반응형

     

     

     

    경주 카페 향미사 카페라떼
    경주 카페 향미사 카페라떼

     

     

     

    아이스 카페라떼 5.0

     

    주문한 카페라떼가 나왔어요! 앞에 주문이 밀렸는지 조금 기다려야 했지만 커피가 맛있어서 용서가 됐어요ㅎㅎ 산미도 조금 느껴지고, 산뜻한 맛이었어요. 여러 가지 맛도 느껴지는 것 같고,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표현을 못하겠네요 ㅠ

     

     

     

     

     

     

    같이 주신 명함에는 블렌딩된 원두와 향이 적혀 있었어요.

     

     

     

     

     

     

    필터 커피용 기구들도 판매중이었어요. 드리퍼와 에스프레소 잔, 주전자가 있고, 그 옆으로 향미사 원두도 판매 중이었어요~

     

     

     

     

     

     

    경주 카페 향미사 원두

     

     

     

    향미사 원두 판매 목록입니다~ 일곱 가지 원두가 판매 중이네요! 필터 커피로 맛보고 마음에 드는 원두가 있다면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경주 카페 향미사 원두
    경주 카페 향미사 원두

     

     

     

    알록달록 귀여운 포장지에 담겨있어요ㅎㅎ

    경주 향미사 전부터 가고 싶었던 곳인데 이번 여행 때 가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기대했던 만큼 커피도 너무 맛있고, 분위기도 아늑해서 카페에 머무르는 동안 굉장히 좋았던 기억이 나네요! 다음 경주 여행가게 되면 또 방문하고 싶어요. 경주 카페 향미사 방문 후기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