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주 카페 추천, 커피 맛집 핸드드립 전문점 "커피플레이스 노동점"
    카페 2021. 10. 23. 17:46
    728x90

    경주 커피플레이스 노동점

     

    경주 황리단길 근처 노동동에 위치한 커피플레이스 노동점 방문 후기입니다! 커피플레이스는 경주에 7개의 지점이 있다고 해요. 커피도 맛있고, 커피플레이스만의 분위기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꼭 와보고 싶었던 곳인데 이번 경주 여행을 통해 가보게 되었습니다~ 경주 커피플레이스 노동점 방문 후기 소개해드릴게요 :)

     

     

     

     

     

     

    황리단길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어요

    걸어서 15분 정도 걸어가야 합니다!

    경주 봉황대 바로 앞에 있어요

    맑은 날 뷰도 좋은 곳인데 저는 비오는 날 가게 되어서 굉장히 아쉬웠어요ㅠㅠ

     

     

     

    커피플레이스 노동점

     

     

     

    커피플레이스 노동점

     

    경북 경주시 중앙로 18

    월~토 09:00 ~ 19:00

    (라스트 오더 18:45)

    일요일 휴무

     

     

     

    커피플레이스 운영시간

     

     

     

    커피플레이스 노동점은 일요일 휴무이니 참고하세요!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저녁 7시까지입니다

    저는 월요일(10월 11일) 대체공휴일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다행히 바 테이블 한자리가 있어서 앉을 수 있었습니다

     

     

     

    커피플레이스 메뉴판

     

     

     

    커피플레이스 노동점 메뉴입니다

    커피 종류 외에도 티, 에이드 종류도 다양하네요

    시그니처 메뉴로는 오늘의 커피와 직원용 라떼, 아이스 웻 카푸치노, 에스프레소가 있어요

    핸드드립으로 주문하는 손님들도 많더라고요!

     

    커피플레이스는 라떼 맛집으로도 유명한데요

    특히 직원용 라떼와 밀크티가 맛있다는 후기가 많았어요

    직원용 라떼도 정말 궁금했는데 티 라떼가 너무 궁금해서 저는 티 라떼를 마셨어요

    티 라떼는 밀크티에 에스프레소가 들어간 커피로, 티와 커피가 어우러져 색다른 느낌이 나는 커피입니다

     

     

     

     

     

     

    카운터 옆에 드립백도 판매 중이었어요

    선물용으로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커피플레이스 노동점
    커피플레이스 노동점
    커피플레이스 노동점

     

     

     

    매장은 많이 넓지는 않았어요

    2인용 테이블이 3개 정도 있고, 매장 한가운데 길게 바 테이블이 있어요

    매장에 사람이 많아서 사진을 많이 못 찍었네요ㅠㅠ

    최대한 사람 피해서 찍은 사진들입니다

    날씨가 맑았으면 더 좋았을 것 같지만 비가 오는 날도 그 나름대로 분위기가 좋았어요

    비도 오고, 카페 안 차분한 분위기가 정말 좋더라고요

     

     

     

    커피플레이스 노동점 화장실
    커피플레이스 노동점 화장실

     

     

     

    커피플레이스 노동점 매장 가장 안쪽에는 화장실이에요

    앞에 세면대가 있고, 안쪽에 남/녀 따로 구분되어 있었어요 깔끔하고, 넓어서 좋았어요!

     

     

     

    커피플레이스 티라떼

     

     

     

    티 라떼 5,000원

     

    커피플레이스 티 라떼 입니다

    커피는 자리에 앉아있으면 가져다주세요!

    티 라떼는 밀크티에 에스프레소가 들어간 커피인데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어서 궁금했는데 맛있었어요

    커피플레이스 밀크티도 맛있다는 글이 많아서 밀크티를 마실까 하다가 커피도 먹고 싶어서 티 라떼로 주문했어요

    기대 반 걱정 반이었는데 밀크티 맛도 느껴지면서 커피랑도 잘 어우러져서 맛있게 먹었어요~!

     

     

     

     

     

     

    커피플레이스 노동점 정말 방문해보고 싶었던 곳이었는데 이번에 가게 되어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에 경주 가게 되면 맑은 날 꼭 다시 한번 방문해보고 싶어요 다음에는 직원용 라떼를 먹어봐야겠어요!

    커피플레이스 노동점 방문 후기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