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담양 국수거리 카페 "베이커리 밤마을" 담양 여행 선물
    카페 2021. 6. 10. 10:32
    728x90

    베이커리 밤마을


    ☎ 0507-1364-7987

    전남 담양군 담양읍 객사4길 43-13

    매일 10:00 - 20:00

     

     

    담양 베이커리 밤마을

     

     

    담양 죽녹원 근처에 있는 "베이커리 밤마을"이에요

    국수거리에서 밑으로 조금만 내려오면 있어요!

    근처에 왔다가 궁금해서 한번 가봤는데

    빵이 맛있더라구요~!

     

     

    담양 베이커리 밤마을 내부
    담양 베이커리 밤마을 내부
    담양 베이커리 밤마을 내부

     

     

    베이커리 밤마을은 밤 전문점이에요

    공주 밤파이와 에끌레어, 밤 타르트,

    담양 죽순이 들어간 귀리 파이 등

    여러 베이커리를 맛볼 수 있고요

    선물용으로 구매해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담양 베이커리 밤마을 내부
    담양 베이커리 밤마을 내부
    담양 베이커리 밤마을 내부

     

     

    매장 내부도 꽤 넓더라구요

    테이블도 많고, 깔끔했어요!

     

     

    담양 베이커리 밤마을 내부
    담양 베이커리 밤마을 내부
    담양 베이커리 밤마을 내부

     

     

    매장 중앙에는 쇼케이스와 매대에

    각종 빵과 초콜릿, 꿀이 진열되어 있어요!

     

     

    담양 베이커리 밤마을 밤파이
    담양 베이커리 밤마을 밤파이

     

    담양 베이커리 밤마을 밤파이

     

     

    베이커리 밤마을 부동의 1위

    밤파이입니다!

    동글동글 귀엽게 생겼네요ㅎㅎ

    가격은 6구에 12,000원

    10구 19,000원입니다

     

    담양 베이커리 밤마을 귀리파이

     

     

    정읍 귀리와 담양 죽순으로 만든

    귀리 파이도 있어요

    1구에 2,300원 / 6구 12,000원

    죽순이 들어간 파이라니 궁금하네요!!

     

     

    담양 베이커리 밤마을 밤 타르트

     

     

    구운 밤 밤 크림치즈 타르트도 있어요

    밤과 크림치즈라니

    이름만 들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ㅠㅠ

    빈자리는 밤파이 식빵 몽블랑이네요

    오픈 시간에 갔더니 쇼케이스가 다 채워지지 않았나 봐요

    저는 밤을 좋아해서 다른 빵들도 궁금하네요

    밤파이 식빵 맛있을 것 같아요ㅠㅠ

    다음에 가서 꼭 다 맛보고 싶어요!!!

     

    담양 베이커리 밤마을 초코볼 마들렌 에끌레어
    담양 베이커리 밤마을 초코볼

     

     

    쇼케이스 앞에는 초코볼과

    밤 마들렌, 에끌레어가 있어요!

     

     

    담양 베이커리 밤마을 밤 에끌레어

     

     

    에끌레어가 막 구워져 나와서

    저희는 요 에끌레어 하나랑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

     

     

    담양 베이커리 밤마을 꿀
    담양 베이커리 밤마을 머랭쿠키

     

     

    벽 쪽에는 천연 벌꿀과 벌 화분,

    머랭 쿠키들이 있습니다~

    꿀은 밤꿀과 아카시아꿀이 있어요

    밤꿀은 처음 보는데 꿀에서 밤 맛도 나는지

    굉장히 궁금하네요ㅋㅋㅋㅋ

    밤꿀/아카시아꿀 두 가지 세트로 판매하고 있어서

    선물용으로 좋을 것 같네요!

     

     

    담양 베이커리 밤마을 초콜릿

     

     

    초콜릿 세트도 있더라구요

    포장 패키지도 잘 되어있어서

    담양 여행 와서 여행 선물로 고민되시면

    밤마을 가서 한번 구경해봐도 좋을 듯합니당!

     

     

    담양 베이커리 밤마을 음료

     

     

    베이커리 밤마을 음료도 판매 중이에요

    커피와 에이드, 스무디 종류가 있네요

    카운터에 여러 상장들이 있길래

    찍어봤어요ㅋㅋㅋㅋㅋ

    여기저기서 상을 많이 받으셨더라고요

     

     

    담양 베이커리 밤마을 밤 타르트

     

     

    밤파이가 막 구워져 나와서

    먹어보라고 잘라주셨어요 헷

    따끈따끈 맛있더라구요

    밤도 고소하고, 빵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원래 커피만 사려고 했는데

    먹어보고 다른 것도 궁금해서 에끌레어 하나 샀어요

    영업 당함

    ㅋㅋㅋㅋㅋㅋㅋ

     

     

    담양 베이커리 밤마을 밤 에끌레어

     

    밤 에끌레어 3,000원

    막 나와서 따끈따끈한 에끌레어에

    안에 차가운 밤 슈크림이 들어있어요!

    그 자리에서 바로 넣어주시더라구요

     

     

    담양 베이커리 밤마을 밤 에끌레어 / 아메리카노
    담양 베이커리 밤마을 밤 에끌레어 / 아메리카노
    담양 베이커리 밤마을 밤 에끌레어 / 아메리카노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었어요!

    에끌레어 하나 사서

    둘이 사이좋게 나눠 먹었습니다ㅋㅋㅋ

     

    담양 베이커리 밤마을 밤 에끌레어 / 아메리카노
    담양 베이커리 밤마을 밤 에끌레어 / 아메리카노

     

     

    에끌레어 안에 이렇게 밤 슈크림이 들어있어요

    먹었는데 딱 이 생각이 들었어요

    우유에 시리얼 말아 먹는 맛?!!

    에끌레어가 부드러운데 이게 약간

    우유에 말아놓은 시리얼 같았어요ㅎㅅㅎ

    맛없다는 건 아니에요!

    밤 슈크림도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에끌레어 맛이 굉장히 궁금했는데

    기대했던 만큼 맛있었습니당

    시원한 커피랑 먹으니까 더 맛있었어요

    다음에 다른 빵도 사 먹으러 가보려구요!

    담양 베이커리 밤마을 방문 후기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