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담양 대나무숲 "죽녹원"에 다녀왔어요
    여행 2021. 4. 19. 20:03
    728x90

     

    죽녹원

    정문 : 전남 담양군 담양읍 죽녹원로 119

    후문 : 전남 담양군 담양읍 죽향문화로 378

     

    하절기 : 3월~10월

    09:00~19:00 (입장마감 : 18:00)

    동절기 : 11월~2월

    09:00~18:00 (입장마감 : 17:30)

     

     

     

     

     


    담양 죽녹원은 정말 여러번 가봤지만

    이번에는 일과 관련해서

    답사도 할 겸 한번 가게 되었습니다

    날씨가 정말 좋았던 날이었어요

     

    죽녹원은 딱 4,5월 선선할 때 가면 좋은 것 같아요

    여름에 가면 너무 덥기도 하고,

    대숲이라 시원할 것 같지만 아무래도 산이라 올라가다 보면 더움..

    그리고 무엇보다 모기가 많습니다

    산 모기 무서운거 아시죠?..

     

     

     

     

     

     

    푸릇푸릇 대나무 천국인 담양 죽녹원

    길게 쭉 뻗은 대나무들이 가득 모여있는 대나무 숲이랍니다

    바람이 불 때마다 살랑살랑 흔들리는 대나무가 정말 예뻤어요 ㅎㅎ

    대나무 사이로 보이는 맑은 하늘도 참 예쁘죠~?

     

     

     

     

     

     

    대나무들 사이에 활짝 핀 꽃!

    예뻐서 찍어보았습니다

    무슨 꽃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ㅎㅅㅎ

     

     

     

     

     

     

    담양 죽녹원에 오면 팬더 친구들을 볼 수 있어요

    대나무 숲 사이로 흐르는 폭포에

    진짜 팬더들이 놀고 있는 모습 같네요

    귀엽 :)

     

     

     

     

     

     

    저 멀리 보이는 산은 담양 추월산이라고 합니다

    담양 추월산이 보이는 포토존이라고 해요

    근데 저 앞에 바로 묘지라서

    가까이 가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ㅎㅅㅎ;

     

     

     

     

     

     

    아직 지지 않은 벚꽃이 반가워서 찍었어요

    대나무들 사이에 벚꽃 나무가 한 그루가 있더라구요

    이제 거의 다 떨어져서

    바람에 벚꽃잎이 흩날리는데 너무 예뻤어용

     

     

     

     

     

     

    죽녹원을 한 바퀴 돌고 돌아 후문까지 왔습니다

    죽녹원 후문은 정말 옛~날에

    다 지어지기 전에 와보고 처음이었는데

    카페도 생기고, 예쁘게 잘 가꾸어져 있더라고요!!!

     

    사실 담양 죽녹원은 여러 번 가봐서

    제대로 돌지도 않고, 매번 중간에 내려오곤 했던 터라

    후문을 정말 오랜만에 가봤거든요

    다음에는 바로 후문으로 가야겠어요

    저는 죽녹원 후문이 너무 좋았어요!!!

    아래부터는 죽녹원 후문 모습입니다~!

     

     

     

     

     

     

    평일이라 사람은 많지 않았어요

    한적하고, 조용하더라구요

    호수에 물 흐르는 소리, 바람 소리 들으면서

    조용히 시간 보낼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도심에서 벗어나 다른 공간에 와 있는 듯한 느낌!?

    한쪽에 있는 정자에 한동안 앉아있었는데

    경치 구경하느라 시간 가는 줄 모르겠더라구요

     

     

     

     

     

     

    꽤 공간도 넓고, 한가로이 걸으니 정말 좋더라구요

    푸릇푸릇

    눈도 정화되는 느낌이에요

    더 더워지기 전에 꼭 다시 한번 가보려구요!

    잔디밭에 돗자리 깔고 앉아 있어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피크닉도 가능한지 모르겠지만

    가능하다면 돗자리 챙겨서 가고 싶네요ㅋㅋㅋ

     

     

     

     

     

    담양 죽녹원 여러 번 가봤는데 후문이 이렇게 예쁘게 가꾸어져 있는 줄 몰랐어요

    새삼 정말 예쁜 곳이구나 생각이 들었고,

    친구들 데리고 담양 구경시켜줄 때

    죽녹원 한 번씩 왔었는데 후문까지 꼭 데려와야겠어요ㅎㅎ

    지금까지 담양 죽녹원 방문 후기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