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주 동구 서석동 카페 '라우더댄밤즈' 밤 늦게까지 하는 카페 라댄밤 방문 후기!
    카페 2024. 10. 7. 17:43
    728x90

    광주 동구 서석동에 새로 생킨 카페 '라우더댄밤즈' 줄여서 라댄밤 카페에 다녀왔어요! 몇 달 전에 방문했는데 이제야 리뷰하게 되었네요. 오픈한 지 얼마 안 되었을 때 방문한 거라 지금은 조금 달라진 부분들도 많이 있을 것 같아요. 참고해서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서석동 전대병원 근처에 위치한 라우더댄밤즈(라댄밤)는 밤늦게까지 하는 카페를 찾다가 방문하게 되었는데 밤에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몇 번 더 찾았던 카페예요. 밤에 가는 거 완전 추천..!!! 광주 서석동 카페 라우더댄밤즈 방문 후기 소개해드릴게요 :)

     

     

     

     

    카페 라우더댄밤즈

    월~금 11:30 ~ 24:00

    토 12:00 ~ 24:00

    매주 일요일 휴무

    (이외 휴무 일정은 네이버 참고)

    반려동물 동반 가능

     

     

     

     

    처음 방문했을 땐 입구를 찾기가 어려웠어요. 골목에 위치해 있는데 밤이라 그런지 더 눈에 잘 띄지 않더라고요. 작은 입간판이 앞에 세워져 있으니 잘 찾으시길! 주차는 카페 근처에 골목 주차했어요. 따로 주차장이 없고, 근처에 주차장도 없는 것 같더라고요. 골목에 자리 있을 때 눈치껏 주차하면 될 것 같습니다ㅎㅎ

     

     

     

     

     

    서석동 카페 라우더댄밤즈는 건물 2층에 자리하고 있어요. 3~4층 정도 되어 보이는 건물인데 라댄밤 외에 다른 상가는 공실인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건물이 전체적으로 어수선한 느낌이라 입구에 들어가실 때 조금 당황하실 수도 있어요. 여기가 맞나? 싶은.. 제가 그랬습니다ㅎㅎ;

     

     

     

     

    라우더댄밤즈 내부 모습입니다. 밤에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광주 밤 늦게까지 하는 카페 또는 밤에 분위기 좋은 카페 찾으신다면 강력 추천!! 내부가 생각보다 넓더라고요. 곳곳에 감각적인 인테리어 소품들에 눈길이 갔습니다. 라댄밤 사장님은 굉장히 감각적인 분인 것 같아요!

     

     

     

     

     

    라우더댄밤즈는 매장 한쪽에 이렇게 그림이 전시되어 있어요. 이 자리는 전시되는 것들이 일정 기간마다 달라지는 것 같더라고요. 라댄밤 분위기가 좋아서 이후로도 몇 번 방문했었는데 갈 때마다 다른 전시로 바뀌어 있었어요. 그림일 때도 있고, 사진일 때도 있고 그렇더라고요! 카페에 갔지만 작품 구경도 덤으로 할 수 있는 그런 공간이에요 :)

     

     

    카페 라우더댄밤즈 메뉴판

     

     

    카페 라우더댄밤즈 메뉴판입니다. 메뉴도 시즌마다 조금씩 변경이 되는 것 같아요. 이건 몇달 전 방문했을 때 메뉴판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라댄밤은 커피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 이것저것 다 맛보고 싶었지만 그럴 수 없으니 신중하게 메뉴를 선택했습니다. 저희는 아이스 카페라떼와 오렌지스파클 이렇게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자리에 앉아있으면 음료는 사장님께서 직접 자리로 가져다주십니다.

     

     

     

    카페 라우더댄밤즈 매장 내부 모습입니다. 사람들이 앉아 있어서 일부만 찍었어요. 매장 가운데에 있는 테이블은 모두 4인석이고, 창가 쪽 테이블은 2인석입니다. 좌석 간격도 넓고, 여분 의자도 준비되어 있어서 더 많은 인원이 와도 문제없을 것 같아요! 그리고 하나 눈에 띄었던 것은 창가쪽 책상 옆에 보면 짐을 놔둘 수 있는 짐칸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사장님의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포인트였습니다 :)

     

    반응형

     

     

     

     

    카페라떼 4,500원

    오렌지스파클 5,500원

     

     

     

     

    주문한 카페라떼와 오렌즈스파클이 나왔습니다. 귀여운 티코스터와 함께 사장님께서 자리로 가져다 주셨어요. 진한 커피 맛이 느껴지는 카페라떼 그리고 상큼한 오렌지가 씹히는 오렌지 스파클. 둘 다 맛있었어요. 근처 카페들에 비해 가격대도 저렴한 편이고, 양도 많더라고요. 커피 맛도 좋고, 에이드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건 추가로 주문해 본 아이스 오트라떼. 요즘 오트라떼 맛을 알아가는 중이라 라댄밤 오트라 떼는 어떨까 싶어 주문해 봤어요. 고소한 오트우유와 진한 라우더댄밤즈 커피가 잘 어우러져 고소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저녁에 늦게까지 하는 카페가 많이는 없는데 라댄밤은 밤 열두시까지 영업하고, 밤에 분위기도 좋아서 자꾸 찾게 되더라고요. 물론 음료도 맛있고요!

     

    광주 동구 카페 찾으시는 분들은 한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저는 낮에는 가보지 않았는데 밤에도 사람이 꽤 많은 걸 보면 낮에도 사람이 많지 않을까 싶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단골도 많은 것 같습니다. 광주 늦게까지 하는 분위기 좋은 카페 라댄밤, 서석동 라우더댄밤즈 방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