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주 근교 맛집, 담양 물갈비 전문 "박물관 앞집"
    맛집 2020. 11. 17. 11:08
    728x90

     

     

     

    박물관 앞집

    061-381-1990

    매일 11:00 - 21:00 라스트오더 20:00

    평일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담양 물갈비가 맛있다는 박물관 앞집에 다녀왔어요!

    대표 메뉴는 한우 떡갈비와 대통밥, 물갈비라고 합니다

    박물관 앞집은 이름처럼 대나무 박물관 맞은편에 위치해 있어요

    매장 앞에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하기도 편하더라구요

     

     

     

     

     

     

    매장이 굉장히 넓어요

    테이블도 많고 공간이 넓어서 단체로 와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박물관앞집 메뉴판

     

    대표 메뉴인 한우 떡갈비와 물갈비가 있어요

    물갈비+떡갈비 세트도 있어서 둘 다 먹고 싶으면 세트로 먹으면 될 것 같아요

    저희는 세 명이서 매운 물갈비로 3인분 주문했어요

    지금 보니 대나무 맥주도 있네요 싱기방기

     

     

     

     

     

     

    저희는 방으로 들어갔는데 방이 아주 후끈후끈 따숩더라고요

    먹다 보니 땀이 났네요^^

    테이블에는 식기가 준비되어있어요 앞치마도 준비되어 있어서 편하게 이용했어요

     

     

     

     

     

     

    주문을 하고 기본 반찬부터 세팅해주셨어요

    이것저것 많이 나오죠? 나물, 김치, 샐러드, 잡채 등등 다양하게 나왔어요

    반찬들도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앞집 물갈비 매운맛 15,000원 (3인분)

     

    물갈비가 나왔어요! 물갈비는 한방 육수로 만든다고 해요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족발집 냄새가 났거든요 한방냄새ㅋㅋ

    물갈비 때문이었어요ㅋㅋㅋ

    매운 물갈비는 많이 매울까 싶었는데 불닭볶음면보다 안 매운 정도라고 하시더라구요

    일단 보글보글 끓여서 먹으면 되는데 직원분께서 오셔서 계속 불조절해주시고 조리해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근데 3인분치고 양이 조금 적은 느낌이었어요ㅠㅠ

     

     

     

     

     

     

    익은 야채들부터 먼저 먹으면 되고, 고기는 더 익혀서 먹었어요

    야채들은 얇아서 금방 익더라구요

    저는 야채를 좋아해서 단호박이랑 당근이랑 먼저 먹었어요

    생각보다 많이 맵지 않고, 약간 매콤한 정도였어요!

     

     

     

     

     

     

    푹 끓이니 고기도 맛있게 익었어요

    고기에서도 한방 맛이 확 나더라구요

    매운맛이라 안 날 줄 알았는데 갈비 자체에서 나는 건가 봐요

    향이 은은하게 계속 나서 아무래도 호불호 갈릴 것 같아요!

    원래 볶음밥까지 먹으려고 했는데 그냥 마무리했어요ㅎㅅㅎ
    다 먹고 카운터에서 귤 주셔서 챙겨 와서 먹었어용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조금 아쉬운 부분은 있었지만 맛있게 식사했습니다 :-)

     

     

     

     

     

    나왔는데 후문도 있어서 찍었어요

    저희는 들어온 입구로 다시 나왔는데 후문으로 나오는 통로도 있나봐요

    확실히 매장이 크긴 크네요! 잘 먹고갑니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