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주 기념품, 여행 선물 황리단길 '경주샌드' 구매 후기
    카페 2022. 9. 16. 16:42
    728x90

    지난 경주 여행에서 기념품, 여행 선물로 사 왔던 경주샌드 구매 후기입니다~ 사실 황남샌드를 사 오고 싶었는데 정말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오픈 전부터 줄이 길더라고요.. 그래서 찾아보다가 경주샌드가 있길래 구매하게 되었어요. 경주샌드 구매 후기 소개해드릴게요 :)

     

     

    황리단길 경주샌드

     

     

    경주샌드

    경북 경주시 태종로 746

    매일 10:00 ~ 21:00

     

     

    황리단길 경주샌드

     

     

    경주샌드는 황리단길 입구 우측 경주찰보리빵 옆 건물에 있어요. 저희가 방문했을 땐 경주샌드가 모두 소진되어 준비중이었어요. 다음 쿠키가 나올 때까지 십분 정도 있으면 돼서 안에서 기다렸다가 포장해 왔어요!

     

     

    황리단길 경주샌드
    경주샌드

     

     

    경주샌드는 첨성대가 그려진 버터쿠키 사이에 카라멜 소스와 크림치즈가 있는 수제 샌드쿠키예요. 종류는 따로 없고, 경주샌드 한 가지입니다! 귀여운 그림이 그려진 노란 패키지에 포장되어 나와서 선물하기 좋을 것 같아요.

     

    <경주샌드 가격>

    1box(8입) 15,000원

    단품 2,000원

     

     

    반응형

     

     

    경주샌드 맛있게 먹는 방법

     

     

    경주샌드를 맛있게 먹는 방법은 구입 후 바로 먹기! 남은 쿠키는 냉동보관 후 먹기 전 3분 정도 자연 해동해서 먹으면 크림이 시원해져 더욱 맛있다고 합니다 :)

     

     

    경주샌드 매장 내부
    경주샌드 매장 내부

     

     

    경주샌드 매장 내부 모습이에요. 작지만 깔끔하고, 귀여운 일러스트와 아기자기 하게 꾸며져 있어서 아늑한 공간이었어요! 밖에 엄청 더웠는데 사장님께서 안에서 기다려도 된다고 하셔서 매장 구경하면서 시원하게 기다릴 수 있었습니다ㅎㅎ

     

     

    경주샌드 포장

     

     

    저는 한 박스 구매했는데 보냉팩에 담아서 포장해주셨어요~

     

     

    경주샌드
    경주샌드

     

     

    경주샌드 박스에 귀여운 첨성대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습니다~ 포장도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경주 첨성대가 들어가 있어요~ 크기는 사실 한입 크기입니다.. 단품이 2천원이라 가격은 좀 비싼 편이에요ㅠㅠ

     

     

     

     

    고소한 버터 쿠키 사이에 카라멜과 크림치즈가 잘 어우러져서 커피랑 같이 먹으니까 맛있었어요ㅎㅎ 냉동실에 두었다가 살짝 해동해서 먹으니까 크림이 차가워져서 더 맛있었어요!

    경주 기념품으로 구매한 경주샌드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패키지도 깔끔하고, 맛도 괜찮아서 한번쯤 선물하기 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 저는 또 경주 가게되면 다른 선물 사올 것 같아요.. 너무 작아서 아쉬움ㅠ.ㅠ 경주샌드 구매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