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로나 백신 3차 화이자 부스터샷 접종 후기, 부작용은 근육통 정도?
    리뷰 2022. 1. 6. 10:26
    728x90

    며칠 전에 코로나 백신 3차 화이자 부스터샷 접종하고 왔어요! 이제 3일 정도 지났는데 사실 1,2차 때도 크게 불편한 점은 없었어서 걱정은 많이 되지 않았지만 눈에 보이지 않는 부스터샷 부작용이나 추후에 일어날 수 있는 부작용이 있지는 않을까 하는 불안감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그렇지만 백신 패스 제도가 생겨나고, 결국 나중엔 필수적으로 부스터샷을 맞게 되지 않을까 싶어서 2차 접종 후 3개월 하고 일주일 정도 지난 지금 코로나 백신 3차 화이자 부스터샷을 접종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1,2차 때도 화이자를 접종하였고, 이번 3차 부스터샷도 마찬가지로 화이자로 접종하였습니다. 코로나 백신 3차 화이자 부스터샷 후기, 화이자 부스터샷 부작용은 어땠는지 알려드릴게요~

     

    코로나 백신 3차 화이자 부스터샷 접종 후기

     

    3차 부스터샷 접종 예약

    3차 부스터샷은 아직까지는 그렇게 많이 접종 중이지 않아서 사전예약을 하지 않고도 가서 맞을 수 있다고 해서 (동네가 시골이기도 해서 많이 남아있다고 들었어요) 예약을 안 하고 있다가 당일 오전에 혹시나 하고 가기 전에 전화로 물어보려고 검색하다가 네이버에 잔여 백신 확인이 바로 되더라고요~ 화이자는 1개, 모더나 10개 정도 남아있었어요. 그래서 얼른 예약하고 점심시간 전에 방문해서 맞았습니다! 접종 시간은 따로 나와있지 않고 운영 종료 시간만 뜨더라고요. 병원 측에서도 당장 와야 하면 따로 전화를 준다고 하던데 저는 전화는 따로 받지 못했고, 오전 10시 정도에 예약해서 12시쯤 방문했는데 바로 접종할 수 있었습니다!

     

    코로나 백신 3차 화이자 부스터샷 접종 후기

     

    3차 화이자 부스터샷 접종 후 제가 선택한 백신 푸드는 대패삼겹살에 비빔면! 집에서 밥 먹으려고 마트 들렸는데 오랜만에 대패삼겹살이 먹고 싶더라고요~ 삼겹살에 환상 짝꿍은 또 비빔면 아니겠습니까 *-* 비빔면이랑 같이 야무지게 먹어주었습니다 굳

     

    코로나19 백신 3차 화이자 부스터샷 접종 당일

    저는 몸에 크게 이상은 없었고, 맞은 부위가 멍든 것처럼 아프고, 조금 뻐근한 정도였어요. 그리고 집에서 푹 쉬었는데 너무 앉아서 TV만 보고 뒹굴어서인지 오후에는 조금 머리가 띵한 느낌이 있어서 타이레놀 한 알 먹어주었어요~ 이외에 다른 부작용이나 이상 반응은 전혀 없었고, 거의 아무렇지도 않은 정도였습니다!

     

     

    반응형

     

     

    코로나 백신 3차 화이자 부스터샷 접종 후기

     

    3차 화이자 부스터샷 접종 후 이렇게 접종 증명 문자도 왔습니다! 혹시나 이 문자 사진을 도용하는 일은 없겠지만 정말 혹시나 하는 마음에 문제가 생기지는 않을까 하고 적어보았습니다ㅋ.ㅋ

    부스터샷 접종 완료 후 주의사항도 함께 적혀있네요~ 접종 후 최소 3시간 이상 안정을 취하고, 내일까지는 무리하지 말 것. 최소 3일간 주의 깊게 관찰할 것. 고열이 있거나 두드러기 등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나면 진료를 받을 것! 앞으로도 계속 마스크 착용, 거리두기 등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잘 지킬 것~~! #우리함께일상으로 #코로나19예방접종

     

     

    코로나 백신 3차 화이자 부스터샷 접종 후기

     

    코로나19 백신 3차 화이자 부스터샷 접종 3일 경과 후

    접종 3일 경과 후 3차 화이자 부스터샷 이상 반응 신고 안내 문자를 받았어요~ 저는 접종 당일부터 3일이 지난 지금까지 화이자 3차 부스터샷 부작용 크게 없이 아주 괜찮습니다! 맞은 부위가 뻐근한 건 아직 살짝 남아있지만 그 외에 다른 이상반응은 전혀 없었고, 괜찮았어요~ 1차 접종 때였나 그때는 잠이 많이 오고 그런 느낌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그런 것도 없었고, 평상시와 다름없이 생활했습니다! 아, 화이자 부작용 중 제가 겪은 부작용은 2차 접종 후에 생리 주기가 조금 미뤄졌었는데 이번에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이 점이 조금 걱정스럽기는 합니다ㅠㅠ

     

    코로나 백신 3차 화이자 부스터샷 접종 후기

     

    카카오톡에서 예방 접종 정보를 확인하면 라이언이 1차는 따봉 한 개, 2차는 쌍 따봉 하고 있는 거 다들 아시죠?! 3차 부스터샷은 어떻게 될까 하고 확인해봤는데 3차 부스터샷도 그대로 쌍 따봉이었어요ㅋㅋㅋ 부스터샷까지 꼭 맞아야 하나 싶기도 하고, 3개월이 지난 다음 바로 맞아도 되나, 언제 맞아야 하나 고민이 많았는데 다 맞고 나니 후련한 기분이 드네요! 얼른 코로나가 끝났으면 하는 바람뿐이에요ㅠㅠ 뻐킹 코로나..😭 코로나 백신 3차 화이자 부스터샷 접종, 부작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