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 서귀포 이색 카페, 소품샵 "사계생활" 농협을 개조한 기념품 가게
    카페 2022. 11. 20. 22:31
    728x90

    제주 서귀포시 사계리에 위치한 이색 카페 겸 기념품 가게 "사계생활" 방문 후기입니다! 제주도에 이런 곳이 있는지 몰랐는데 의미 있는 공간이기도 해서 기억에 많이 남고, 색다른 느낌의 기념품샵이었어요. 카페 공간도 이색적이라 서귀포 가시면 한 번쯤 방문해보시길 추천하는 공간이에요!

     

     

     

     

    사계생활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산방로 380

    10:00 ~ 18:00

    라스트 오더 17시 30분

    (11/20 ~ 11/25 휴무)

     

     

     

     

    사계생활은 카페 겸 공유 오피스, 기념품 가게로 운영되고 있는 곳이에요. 제주에서 난 재료로 만든 음료와 제주 작가들의 작품, 제주를 소재로한 디자인 굿즈까지 제주를 콘텐츠로한 공간입니다!

     

     

     

     

    사계생활은 원래 농협이었던 건물을 리모델링하여 만든 곳인데, 농협 창구를 그대로 두어 사용되고 있어요. 예전 농협이 마을의 사랑방 역할을 했던 것처럼 동네 사람들 뿐만 아니라 사계리를 찾는 여행자들 역시 편히 들러 머물다 갈 수 있는 공간을 꿈꾼다고 하네요!

     

     

     

     

    창구 맞은편에는 테이블이 있고, 마을을 소개하는 잡지와 책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농협 창구를 그대로 두어 사용하는 것도 새롭게 다가왔는데 사계생활이라는 공간 자체가 굉장히 신선하고, 인상깊게 느껴졌어요.

     

     

    반응형

     

     

     

    안쪽에 프라이빗한 좌석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여기는 예전에 상담실이었을까요?

     

     

    사계생활 메뉴판

     

    사계생활 카페 메뉴입니다. 정말 다른 카페에서는 보지 못했던 특별한 메뉴들인 것 같아요. 저는 아메리카노와 오메기떡을 먹었는데 지금 메뉴를 다시 보니 시그니처 메뉴들이 궁금하네요. 제주스러운 이름으로 지은 것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ㅎㅎ

     

     

     

     

    사계생활 디저트로는 산방산 쿠키와 오트밀 쿠키, 그리고 오메기떡이 있습니다.

     

     

     

     

    카운터 옆에는 사계생활 블렌드 드립백과 제주 로컬 재료들로 만들어진 선물세트도 판매 중이었어요.

     

     

     

     

     

    반대쪽에서 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바 테이블도 있어서 앉을 수 있는 공간이 더 있네요!

     

     

     

     

    안쪽으로 더 들어오면 다양한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제주 특색이 담긴 제품들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 기념품 사가기 좋은 것 같아요~!

     

     

     

     

    컵라면, 술, 과자뿐만 아니라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까지 다양해서 선물할 사람의 취향에 맞게 골라서 사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반대쪽에는 아기자기한 엽서와 포스터, 볼펜 등 귀여운 소품들도 있어요.

     

     

     

     

    저는 귀여운 볼펜 몇 개 사서 저도 하나 갖고, 지인들에게 선물했습니다! 캐릭터도 귀엽고, 제주도 느낌도 나서 좋았어요! 가격은 3,500원입니다~

     

     

     

     

     

    귀여운 사계생활 종이 봉투에 담아주셨어요ㅎㅎ

    제주 사계생활 처음 방문해봤는데 카페 분위기도 이색적이고, 기념품샵도 볼거리가 많아서 좋았어요! 생겨난 스토리도 흥미롭고, 운영 취지도 좋은 것 같아서 서귀포에 가신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하고 싶은 공간입니다 :)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