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도 함덕 횟집 '오늘도회는뜬다' 고등어+딱새우회 세트 후기
    맛집 2022. 10. 4. 17:17
    728x90

    저번에 제주도에서 먹었던 고등어회가 너무 맛있었던 기억이 나서 이번 제주 여행에서도 무조건 고등어회를 먹어야겠다는 생각에 찾아보고 간 함덕 횟집이에요. 숙소가 함덕이어서 근처에서 먹으려고 찾아봤는데 '오늘도회는뜬다' 후기가 좋더라고요. 고등어회와 딱새우회 세트로 시켜서 먹고 왔습니다. 제주 함덕 횟집 오늘도회는뜬다 방문 후기 소개해드릴게요~!

     

     

    제주 함덕 오늘도회는뜬다

     

     

    오늘도회는뜬다

    제주 제주시 조천읍 함덕 13길 1-1

    매일 16:30 ~ 23:00

    064-783-6636

    전용 주차장 있음

     

     

    제주 함덕 오늘도회는뜬다 웨이팅 후기

     

     

    여섯시 반쯤 도착했는데 웨이팅이 있더라고요. 오늘도회는뜬다 매장은 1,2층 모두 자리가 있는데 재료 준비 때문인지 1층은 손님을 안 받고 있었어요. 일단 대기 등록하고 매장 앞에 서서 기다렸습니다. 메뉴를 먼저 골라야 해서 고등어회와 딱새우회 세트로 주문했어요.

     

     

     

     

    1층에 손님이 바로바로 차서 20분 후에 바로 입장할 수 있었어요. 뭐라도 먹을 수 있을까 기다리는 고양이들 구경하면서 기다렸습니다. 귀엽🐱 가게 앞 수조에 고등어와 여러 생선들이 보이는데 싱싱해보였어요!

     

     

    제주 오늘도회는뜬다 고등어+딱새우회
    제주 오늘도회는뜬다 고등어+딱새우회

     

     

    급하게 알아보고간 곳이라 자리가 어떤지 몰랐는데 포장마차에 있는 원형 테이블이었고, 테이블도 좁고 다른 손님들과 간격도 가까워서 아쉬웠어요.. 의자에 등받이도 없어서 불편했습니다ㅠ.ㅠ

    주문은 대기할 때 미리해두어서 먼저 양념장들과 쌈 채소, 김, 밥, 묵은지 등 회와 함께 먹을 수 있는 반찬들이 나왔어요.

     

     

    반응형

     

     

    제주 오늘도회는뜬다 고등어+딱새우회 세트
    제주 오늘도회는뜬다 고등어+딱새우회 세트

     

     

    주문한 고등어+딱새우회가 나왔어요. 사진에는 푸짐해보이지만 세트여서 그런지 생각보다 양이 적었어요. 단품으로 따로 따로 시키는 게 더 나을 것 같아요.

     

     

    제주 오늘도회는뜬다 고등어+딱새우회

     

     

    회는 신선해보였어요. 둘 다 맛있게 먹었는데 제가 처음 먹었던 고등어회 만큼 맛있지는 않더라고요..? 제 생각에는 묵은지가 간이 너무 세서 고등어회 맛을 좀 죽이는 것 같았어요ㅠ 고등어회만 먹어도 예전에 먹었던 것보다 덜 기름진 느낌..? 엄청 기대했던 고등어회였는데 아쉬웠어요. 자리도 불편해서 더 안먹고 2차로 다른 곳으로 이동했습니다🥲

     

     

     

     

    제주 오늘도회는뜬다 딱새우 머리 튀김

     

     

    딱새우 머리는 서비스로 튀겨주시거나 라면에 넣어주신다고 하셨는데 저희는 튀김으로 먹었어요! 딱새우 머리 튀김은 처음 먹어봤는데 굉장히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회보다 저는 머리 튀김이 더 맛있었습니다ㅋㅋㅋ.. 제주 함덕 횟집 오늘도회는뜬다 고등어+딱새우회 세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