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남 장성 맛집 "샤브명가" 샤브샤브 월남쌈 먹고 왔어요~!
    맛집 2022. 11. 18. 15:28
    728x90

    이번에 단풍 구경하러 백양사에 갔다가 근처 맛집을 찾아보다가 가게 된 장성 샤브샤브 맛집 샤브명가에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샤브샤브 먹으니까 맛있더라고요~ 날씨가 좀 쌀쌀했는데 따뜻하고 좋았습니다ㅎㅎ 장성 샤브명가 방문 후기 소개해드릴게요.

     

     

     

    월남쌈 샤브 앤 구이 샤브명가

    전남 장성군 장성읍 단풍로 177

    (장성소방서 맞은편)

    매일 11:30 ~ 21:00

    ☎️ 061-393-3992

    매장 앞 주차 가능

     

     

     

     

    매장 앞에 주차 공간이 있어서 편하게 주차하고 들어갔습니다~

     

     

     

     

    매장 앞에 현수막도 걸려 있더라고요ㅋㅋ

    샤브샤브도 먹고, 구이도 먹을 수 있는 장성 샤브명가~

     

     

    장성 샤브명가 매장 내부
    장성 샤브명가 매장 내부
    장성 샤브명가 매장 내부

     

     

    매장 내부도 꽤 넓은 편이었어요.

    주말이었는데 점심시간이 지난 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은 많지 않았어요!

     

     

    반응형

     

    장성 샤브명가 메뉴판

     

     

    장성 샤브명가 메뉴판입니다.

    샤브샤브는 고기가 두 종류가 있는데 수입산과 한우 차이입니다. 수입산은 미국산과 호주산, 돼지고기도 수입산이라고 적혀있네요ㅎㅎ

    대패 삼겹과 목살은 구이인가 봐요~

    저희는 한우 샤브로 4인분 주문했습니다!

     

     

     

     

    메뉴판 뒷면에는 죽 맛있게 만드는 법과 월남쌈 맛있게 먹는 방법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참고해서 만들어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

     

     

     

     

    자리에는 수저와 국자, 집게, 가위가 준비되어 있고, 주문하니 물과 라이스페이퍼를 가져다주셨어요~

     

     

     

     

    샤브샤브 육수와 각종 채소, 쌈 싸 먹을 채소와 양념 소스도 가져다주셨습니다.

     

     

     

     

     

    주문한 한우 샤브 4인분이 나왔어요.

    고기가 얇으니 양은 얼마 안 되는 것 같아요ㅎ.ㅎ

     

     

    장성 샤브명가 셀프바
    장성 샤브명가 셀프바

     

     

    매장 한쪽에 준비된 셀프바입니다.

    샤브샤브용 채소와 라이스페이퍼, 만두, 어묵, 소세지 등 다양한 샤브샤브 재료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죽 재료도 있어서 가져다가 죽까지 야무지게 끓여먹었습니다!

     

     

    장성 샤브명가 셀프바

     

     

    반대쪽에는 샐러드와 볶음밥 등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샤브샤브 뿐만 아니라 다른 메뉴도 있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매장 사진만 찍고 먹는 사진은 못 찍었네요😅

     

     

    장성 샤브명가 셀프바

     

     

    아이스크림도 있어서 후식까지 알차게 먹을 수 있습니다ㅎㅎ

     

     

     

     

     

    다 먹고 나오면 입구에 매실과 커피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매실 한잔씩 했어요ㅎㅎ

     

     

     

     

    아무래도 셀프바로 운영되다 보니 음식물 문제가 생기는 것 같아요~ 셀프바 이용 시 남은 음식은 100g당 5천원의 환경부담금이 부과된다고 하니 먹을 만큼만 적당히 이용하도록 해요!

     

    장성 샤브명가 처음 가봤는데 매장도 넓고, 샤브샤브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셀프바까지 알차게 이용하면 한끼 제대로 아주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장성 맛집 샤브명가 방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