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광 카페 추천 '카페보리' 백수해안도로 오션뷰 카페 방문 후기!
    카페 2023. 10. 12. 15:49
    728x90

    저번 달에 영광에 갔다가 다녀온 백수해안도로 카페 '카페보리' 방문 후기입니다. 작년 5월에도 방문한 적이 있는데 카페 앞에 청보리가 가득해서 푸릇푸릇 예쁘고, 또 그 너머로 영광 바다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서 다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영광 카페 중 추천하는 카페보리 방문 후기 소개해드릴게요 :)

     

     

     

     

    영광 카페보리

    전남 영광군 백수읍 해안로 787

    평일 11:00 ~ 20:00

    주말 10:00 ~ 20:00

    (19:20 라스트 오더)

    주차장 있음

     

     

     

     

    카페보리는 백수해안도로를 지나 들어가다 보면 있어요! 카페 옆에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주차가 편리했습니다.

    영광 바다 바로 앞에 있어서 뷰가 너무 예쁜 오션뷰 카페입니다.

     

     

     

     

     

    카페보리에는 귀여운 고양이들도 만날 수 있어요!!! 카페 입구에서 만난 고양이들입니다ㅎㅎ

    카페에서 키우시는 것 같더라고요~ 카페 여기저기를 자유롭게 뛰어놀고 있어요! 카페 내부 공간은 들어오지 않고, 외부에만 있습니다. 사람 손을 타서인지 도망가지 않아요!

     

     

     

    영광 카페 보리 포토존

     

     

    바로 여기가 유명한 카페보리 포토존입니다!

    주차장에서 카페보리 카페 입구로 들어가는 출입구예요~ 뒤로는 바다가 보이고, 돌다리가 만들어져 있어서 여기에서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인스타에서도 많이 본 포토 스팟이에요.

     

     

    반응형

     

     

     

    이 가로로 긴 건물이 카페보리 메인 건물이에요. 여기에서 음료 주문하면 됩니다! 이 건물 내부 공간과 야외 테이블이 있고, 건물 옆에 또 다른 작은 건물이 있는데 거기에도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습니다.

     

    건물이 모두 전면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카페 안에서도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어요. 하지만 해가 넘어가는 시간에 방문하면 카페로 햇빛이 들어와서 블라인드를 내려놓으시더라고요~ 블라인드를 쳐도 보이긴 하지만 답답한 느낌이 있어 그전에 방문하시는 게 더 좋을 것 같아요!

     

     

     

     

    음료 두 잔 주문했어요. 시즌 음료인 자두에이드와 아이스 초코라떼입니다!

    카페보리는 음료 가격이 조금 비싼 편이에요..! 음료 한잔에 7~8천원대라서 가격대가 조금 있습니다. 아무래도 뷰값이 있어서 그런가 봅니다ㅠㅠ 가격은 조금 아쉽지만 뷰가 예쁘니.. 넘어가겠습니다. 음료 맛은 보통입니다.

     

     

     

     

     

    카페 앞쪽은 원래 청보리 밭인데 9월이어서 그런지 청보리는 다 베고 없더라고요. 그래서 조금 아쉬웠어요ㅠㅠ

     

    𖤐 중요 포인트!

    카페보리는 이름처럼 청보리가 있을 때 방문하시는 걸 추천해요!!!

    제가 작년 5월에 방문했을 때 포스팅인데 청보리가 가득한 카페 보리 모습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포스팅 참고하세요~!!

     

    아래 링크 참조 🔽

     

     

    영광 카페 추천 "카페 보리" 방문 후기! 청보리밭+오션뷰 카페

    영광에서 요즘 정말 핫한 카페인 '카페 보리' 방문 후기입니다! 카페 앞으로 청보리밭과 바다가 함께 보이는 카페예요! 생각보다 너무 예뻐서 다음에 꼭 다시 가고 싶었던 카페입니다~ 영광 카페

    hyuuun0.tistory.com

     

     

     

     

    더 멀리서 카페를 보면 이런 모습이에요. 청보리가 없는 카페보리 모습,,,

    그래도 바다가 잘 보이기 때문에 영광 오션뷰 카페를 찾으신다면 추천하는 공간입니다. 카페 건물 앞쪽으로 내려가면 바다를 더욱 가까이에서 볼 수 있어요!

     

     

     

     

     

    카페보리에서 보이는 바다 뷰입니다.

    영광은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카페들이 많은데요. 카페보리는 다른 카페들보다 인스타 감성(?)이 있는 카페라서 젊은 2-30대 손님이 많은 것 같아요!

     

     

     

     

    해질 무렵이라 사진이 잘 안 나왔네요ㅠㅠ 근데 저기 사진 보이시나요? 염소 두 마리가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신기해서 줌 당겨서 찍어보았습니다.

     

     

     

     

    카페보리는 바깥쪽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선선한 날씨에는 밖에 앉는 것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아, 그리고 사진 찍기 좋게 곳곳에 휴대폰 거치대가 있고, 비눗방울도 준비되어 있어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요. 바다를 배경으로 비눗방울 불면서 사진 찍으면 인생샷 무조건이죠!

     

     

     

     

     

    이건 메밀꽃이라고 해서 찍어보았습니다ㅋㅋㅋ 청보리 대신 하얗고 작은 꽃들이 있어요. 메밀꽃이라고 합니다!

     

     

     

     

    나가는 길에 뒤편에서 찍은 카페보리 야외 테이블입니다. 바다를 바라보며 앉을 수 있어서 좋아요! 푸릇푸릇한 잔디밭과 그 앞으로 펼쳐진 넓은 바다 뷰가 정말 예쁘네요.

     

    카페 건물 안은 그렇게 넓지 않은 편인데 야외가 꽤 넓어서 자리가 많아요. 햇빛이 강한 날이 아니라면 야외 테라스에 앉는 것을 추천합니다! 덥거나 추운 날씨에는 카페 내부에서도 바다가 충분히 잘 보이기 때문에 음료는 안에서 먹고, 사진 찍을 때만 잠깐 나가는 게 좋아요 :)

     

     

     

     

     

    가는 길에 귀여운 아기 고양이가 와서 찍었습니다~ 고양이들이 자유롭게 놀고 있는 모습도 보기 좋아요~~ 여기저기가 고양이들에게 놀이터인지 알아서 잘 뛰어놀고 있더라고요ㅎㅎ

     

     

     

     

    귀여운 고양이 사진을 마지막으로 영광 카페보리 방문 후기 마무리하겠습니다 :)

    청보리가 없어서 봄에 방문했을 때 보다 뷰가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재방문할 만큼 예쁜 카페라서 영광 오션뷰 카페 찾으신다면 추천하고 싶은 카페입니다. 포토 스팟도 많아서 사진 찍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 인스타 감성 카페 찾으신다면 영광 카페보리 한번 방문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