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압구정로데오 신사동 카페 '펠트커피' 도산공원점 방문 후기
    카페 2022. 10. 25. 16:13
    728x90

    서울에 일 때문에 잠깐 갔다가 압구정에 다녀왔습니다. 볼일 끝나고 카페 가려고 찾아보다가 근처에 펠트커피 도산공원점이 있길래 가보았어요! 신사동에 있는 펠트커피는 원두 맛집으로 유명한 것 같더라고요~ 카카오맵 후기가 좋길래 다녀왔습니다! 펠트커피 도산공원점 방문 후기 소개해드릴게요 :)

     

     

    펠트커피 도산공원점

     

     

    펠트커피 도산공원점

    서울 강남구 신사동 645-21

    매일 11:00 ~ 21:00

     

     

    펠트커피 도산공원점

     

     

    펠트커피 도산공원점은 '준제이'라는 의류 브랜드 쇼룸과 함께 있어요. 입구로 들어서면 독특한 인테리어로 되어있는데 한가운데에는 붉은 돌? 들이 있고 가운데 거대한 식물이 담긴 조형물이 있어요! 그 주위로 동그란 의자들이 있는데 여기 앉아서 드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펠트커피 도산공원점 매장 내부
    펠트커피 도산공원점 매장 내부
    펠트커피 도산공원점 매장 내부

     

     

    펠트커피 매장 안쪽은 그리 넓은 편은 아니었어요. 모든 자리가 창밖을 바라보면서 마실 수 있도록 되어있더라고요~ 매장 모든 가구나 커피머신까지 모두 블랙! 그렇지만 매장 벽면이 모두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어두침침한 분위기는 아니었어요!

     

     

     

    펠트커피 도산공원점 메뉴판

     

     

    펠트커피 도산공원점 메뉴판이에요. 커피 종류만 있나 봐요! 에스프레소 종류가 세 가지 있는데 커피 주문할 때 원두도 선택 가능하더라고요.  저는 라떼로 주문했는데 며칠 전에 산미 있는 원두를 선택했다가 아쉬웠던 적이 있어서 이번에는 다크한 블렌드 원두로 선택해봤습니다ㅎㅎ 모든 메뉴는 디카페인으로 무료 변경 가능하다고 하네요! 

     

     

    펠트커피 도산공원점 메뉴판
    펠트커피 도산공원점 굿즈 / 원두

     

     

    펠트커피에서는 원두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왼쪽에 있는 머그컵도 판매하나 봐요. 패키지는 매장 분위기와는 다르게 컬러풀하네요ㅎㅎ

     

     

    펠트커피 아이스 라떼
    펠트커피 아이스 라떼

     

     

    주문한 라떼를 받아서 자리에 앉았습니다~ 입구에서 봤던 조형물이 바로 보이는 자리에 앉았어요. 주문하면서 도장도 찍어주신다고 해서 기념으로 받았습니다ㅎ.ㅎ 커피는 원두 설명에도 쓰여 있듯 다크 초콜릿 풍미가 느껴지는 것 같았어요. 약간 쌉싸름하고, 진한 느낌이었어요.

     

     

    반응형

     

    펠트커피 매장 내부

     

     

    금요일 오후에 방문했는데 매장 안에 사람이 엄청 많지 않아서 좋았어요~ 근데 꾸준히 손님이 오더라고요. 인기 많은 카페는 맞나봐요! 사진에서는 조금 어두워 보이는데 창이 커서 매장이 엄청 어둡지는 않았어요~ 독특한 조형물도 있고, 다른 카페에서는 느껴보지 못했던 색다른 분위기의 카페였습니다! 바로 옆에 의류 브랜드 쇼룸도 있어서 같이 구경하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펠트커피 화장실

     

     

    화장실도 블랙..! 화장실은 한칸이어서 안에 사람이 있으면 앞에서 기다려야 해서 불편하긴 했는데 화장실 안이 생각보다 넓고, 깔끔했어요! 화장실 앞에 세면대가 하나 더 있어서 손만 씻을 땐 편할 것 같아요ㅎㅎ

    압구정 펠트커피 도산공원점 처음 방문해봤는데 분위기 있고, 독특한 인테리어가 인상깊었던 카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