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혼자 부산 여행, 광안리 오션뷰 호텔 "오션스테이호텔" 더블 디럭스룸
    여행/숙박 2021. 7. 5. 16:50
    728x90

     

    부산 광안리 오션뷰 호텔

     

    오션스테이 호텔


     

    오션스테이 호텔은 광안대교 옆에 있는 건물로, 광안리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호텔입니다. 디럭스 더블룸으로 예약했고, 2인 조식 무료 상품이었습니다. 근처에 편의점, 카페 등 편의시설이 많고, 광안리 해수욕장과 가까워 이동하기 편했습니다. 

     

     

     

     

     

     

     

     

     

    오션스테이 호텔은 에이치에비뉴호텔 광안점 건물 B동 오션 브릿지 건물에 있습니다.

    다른 호텔들과 한 건물에 있어 처음에 여기가 맞나 싶었는데 표지판을 보니 오션브릿지 건물 7층에 있더라고요.

     

     

     

     

     

     

    건물은 A동과 B동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오션스테이는 B동 5층에 프런트가 있습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니 키티가 반겨주네요^^

    엘리베이터 내려서 왼쪽으로 가면 인포 데스크가 있습니다.

     

     

     

     

    부산 오션스테이 조식당

     

     

     

    5층에는 프론트와 조식당, 흡연실이 있습니다.

    프런트 옆쪽으로 가면 조식이 준비되는 공간입니다.

     

     

     

     

     

     

    체크인하고 번호키 받아서 방으로 이동합니다.

    번호키와 마스크팩 두장을 함께 주셨어요ㅎㅎ

     

     

     

     

     

     

    배정받은 방은 7층이었습니다.

    7층에는 공동 취사장, 세탁실도 있습니다.

     

     

     

    부산 오션스테이 더블 디럭스룸
    부산 오션스테이 더블 디럭스룸

     

     

     

    광안리 오션스테이 더블 디럭스룸입니다.

    혼자 쓰기에는 충분한 사이즈였습니다🙂

     

     

     

    부산 오션스테이 더블 디럭스룸

     

     

     

    침대 앞쪽에는 TV와 냉장고, 공기청정기, 화장대가 있습니다.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부산 오션스테이 더블 디럭스룸
    부산 오션스테이 더블 디럭스룸
    부산 오션스테이 더블 디럭스룸

     

     

     

    냉장고 안에는 물 세 개가 들어 있었고, 수건도 넉넉하게 있어서 좋았습니다!

    세면도구도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고, 서랍 안에는 드라이기와 충전기가 있습니당.

    고데기나 충전기는 프런트에서 대여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화장대 앞쪽에는 작은 테이블과 소파 하나가 있어요.

    창밖은 하프 오션뷰입니다.

    옆 건물과 가까워서 조금 아쉬웠지만^^

    혼자 간 거라 숙소를 너무 비싸게 잡기엔 부담돼서 이 정도에 만족했습니다

     

     

     

    부산 오션스테이 더블 디럭스룸 화장실
    부산 오션스테이 더블 디럭스룸 화장실

     

     

     

    욕실도 깔끔했어요. 욕조는 기대 안 했는데 욕조도 있더라고요!

    욕실도 깔끔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

     

     

     

     

     

     

    부산 광안리 오션스테이 객실 이용 안내입니다.

    체크아웃은 12시이고, 레이트 체크아웃 시 추가 요금 발생하니 참고하세요.

    조식 이용 시간은 오전 7시부터 9시까지입니다.

    각 층에 전자레인지, 정수기, 전기포트, 커피머신, 스타일러가 구비되어 있고, 7층 셀프 세탁실은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고데기나 와인잔, 충전기 등은 프런트에서 대여 가능하다고 합니다!

     

     

     

     

     

     

    7층에 있는 공동 취사장입니다.

    방 바로 앞에 있길래 한번 가보았습니다~!

     

     

     

     

     

     

    한쪽에 전자레인지와 커피머신, 커피포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커피 머신도 있길래 한잔 내려보았어요~

     

     

     

     

     

     

    반대편에는 정수기와 스타일러, 세탁기까지 필요한 것들은 모두 준비되어 있어서 이용하기 편할 것 같더라고요.

    바닷가라서 옷이 젖거나 세탁해야 할 일 있을 때 이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스타일러도 있어서 좋네요-!!

    세탁기 이용 방법 참고하셔서 이용하세요 :)

     

     

     

     

     

     

    오션스테이 건물 1층에 바로 편의점이 있어서 나가지 않아도 돼서 좋았어요!

    엘리베이터만 타고 내려가면 되니까 편하더라고요!

    여행 둘째 날이라 피곤해서 일찍 숙소 들어와서 배달시켜서 맥주 한잔 했어요😆

     

     

     

     

     

     

     

    떡볶이 먹고 싶어서 찾아보다가 마피아 떡볶이가 맛있다고 해서 시켜봤어요!

    중국 당면 추가하고, 모둠 튀김까지 주문해서 야무지게 먹었습니당😎

    양도 많아서 남겼다가 밤에 또 집어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떡볶이에 맥주 야무지게 때리고 광안대교 앞으로 산책 나갔다 왔어요!

    사진에서는 평화로워 보이지만 주말이라 사람도 정말 많더라고요.

    외국인도 많고, 아주 시끌시끌했습니다~

    조금 걷다가 들어와서 숙소에서 쉬었어요

    그리고 다음 날 조식 먹으러 갔습니다😋

     

     

     

     

     

     

    조식이 어떻게 나올까 궁금했는데 뷔페식으로 준비되어 있었어요

    약간,, 게스트 하우스 느낌ㅎㅅㅎ;

    볶음밥이랑 계란 프라이, 시리얼, 수프도 있고요

     

     

     

     

     

     

    샐러드와 식빵, 치즈, 딸기잼, 버터, 각종 소스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옆에 토스트기 있어서 구워 먹을 수 있어요!

     

     

     

     

     

     

    컵라면도 여러 가지 준비되어 있어서 취향껏 먹으면 됩니다~

    생각보다 조식 먹으러 온 사람들이 꽤 많더라고요.

    사진에는 없지만 옆에 커피 머신이랑 정수기도 있어서 먹으면 되고, 냉장고에 주스와 우유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이왕 먹으러 내려온 김에 이것저것 담아보았습니다ㅋㅋ

    스프랑 시리얼 먹고, 식빵 구워서 치즈랑 계란 프라이 올려 먹었어요

    아메리카노도 한잔 뽑아 먹었습니다~

     

    광안리에서 바다 보면서 하룻밤 자고 싶었는데 원하는 만큼의 뷰는 아니었지만 바다도 보이고, 광안리 해수욕장이랑도 가까워서 좋았어요.

    그렇지만 광안대교 옆쪽이라 광안대교가 바로 보이는 게 아니라 아쉬웠어요.

    다음에 가게 되면 광안대교 앞쪽으로 숙소 잡으려고요ㅎㅎ

    부산 광안리 오션스테이 더블 디럭스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