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아이스 홈런볼" 솔직후기
    리뷰 2021. 5. 6. 11:27
    728x90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아이스 홈런볼" 후기

     

     

     

    5월의 이달의 맛은

    "아이스 홈런볼" 입니다!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초코아이스크림 속에

    초코 코팅된 홈런볼과 피넛이 들어간 아이스크림이에요

    홈런볼을 좋아해서 아이스크림은 어떨지 궁금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달의 맛 아이스 홈런볼 포함해서

    쿼터로 구매해서 먹어보았습니다

     

     

     

     

    지금 15,500원(쿼터) 이상 구매 시

    KBO 야구세트가 3,900원 행사중이네요

    무료 아니고 3,900원에 구매하는겁니다..!

    색상은 핑크, 블루 2종이 있는데

    핑크는 블루에 비해 수량이 많이 없어서

    사전 예약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행사 기간은 물품 소진 시 종료입니다

     

     

     

    아이스 홈런볼 선택시 500원 추가하면

    싱글레귤러 → 더블주니어로 업그레이드 해준다고해요

    이달의 음료, 케이크, 디저트 모두 할인중이네요

    홈런볼 블라스트 맛있을 것 같아요!

    홈런볼 좋아하시면 도전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아이스 홈런볼 케이크예요

    진짜 홈런볼이 위에 올라가있네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아이스크림은 초콜릿, 쿠키앤크림, 아몬드봉봉, 체리쥬빌레, 뉴욕치즈케이크입니다

    있는 맛들로만 만들어졌네요

    구성이 마음에 들어요 굳

    이번달까지 2천원 할인된다고 합니다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초코가 반반 섞여있어요

    바닐라 아이스크림인데 색깔이 굉장히 노랗네요

    그리고 콕콕 박힌 피넛도 보이는데

    홈런볼은 잘 안보이네요

     

     

     

     

    쇼핑백도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누가봐도 홈런볼 쇼핑백이네요

    너무 귀엽습니당

     

     

     

     

    배라 오랜만에 갔더니

    쿼터가 이렇게 작았나 싶었어요,,ㅎㅅㅎ

    아이스 홈런볼 / 체리쥬빌레 / 바람과함께사라지다 / 아몬드봉봉

    이렇게 네가지 담아왔습니다

     

     

     

     

    바닐라와 초코 조합이니

    맛없을 수가 없겠죠

    근데 색깔도 그렇듯이

    일반 바닐라 아이스크림 맛은 아니었어요

    약간 더 달고, 슈크림맛..?이라고 할까요

     

    콕콕 박힌 피넛이 계속 씹혀서

    식감도 좋고, 맛있더라구요

    초코는 엄마는 외계인 초코맛이었어요

    약간 식감도 그렇고 엄마는 외계인이랑 살짝 비슷한 느낌도 들었어요

     

     

     

     

    거의 다 먹어갈 때쯤 발견한 홈런볼!

    홈런볼은 별로 안들어있더라구요

    초코로 코팅된 홈런볼이에요

    더 많이 들어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아쉬웠어요

    홈런볼 존맛탱ㅠㅠ

     

    오랜만에 배라가서 아이스크림 야무지게 먹었네요

    지금까지 이달의 맛 아이스 홈런볼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