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라 신상 7월 이달의맛 '꿀.바.망' 쿼터 후기
    리뷰 2021. 7. 19. 18:20
    728x90

    배스킨라빈스 7월 이달의 맛
    꿀.바.망



    배스킨라빈스 7월 이달의 맛 꿀.바.망 후기입니다~!
    꿀.바.망은 <꿀에 빠진 바나나와 망고>인데요.
    여름 대표 과일 허니 망고와 미니언즈 대표 간식 바나나를 더한 아이스크림 속에 망고가 콕콕 박혀있어 더 시원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이라고 합니다😋






    7월 31일까지 이달의 맛 <꿀.바.망> 선택 시 500원을 추가하면 싱글레귤러를 더블주니어로 이용 가능합니다~!
    이달의 맛이 궁금하다면 더블업 혜택으로 더블 주니어를 3700원에 먹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 외에도 케이크, 음료, 디저트 등 다양한 종류로 즐길 수 있어요!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음료는 '허니 망고 라떼'예요~ 허니 망고 라떼는 망고 다이스와 꿀을 드리즐해 더 풍부한 맛의 망고를 음료로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7월 한달 동안은 1000원 할인된 3500원에 판매된다고 합니다 :-)






    저는 이달의 맛을 포함된 쿼터 기프티콘이 있어서 그걸로 사용해서 주문했어요🙂
    망고랑 바나나 조합도 괜찮을 것 같고, 평소에 좋아하는 과일이기도 해서 이달의 맛 꿀바망이 너무 궁금했어요!






    카운터에서 쪼리도 판매중이길래 찍어봤어요ㅎㅎ
    쿼터(15,500원) 이상 구매 시 6900원에 구매 가능하다고 하네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배라로 뛰어가세요~!






    왼쪽 두번째 미니언즈 그림이 그려진 통이 '꿀.바.망' 이에요! 노랑 노랑 색깔이 참 예쁘죠?!!






    꿀.바.망 미니언즈 케이크도 있어요! 애플 망고와 바나나 모양 초콜릿, 별 모양 머랭으로 장식되어 있고, 귀여운 미니언즈가 올라가 있어요! 깜찍😉 너무 귀여워요!!!
    이달의 케이크도 2000원 할인 중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






    쿼터로 포장해서 집으로~!!






    핑크 핑크한 뚜껑의 통에 담아 주셨네요 두구두구 얼른 먹어볼게요~!!






    쿼터 맛 네가지 :
    꿀.바.망 / 아몬드봉봉 / 바람과함께사라지다 / 초코나무숲

    이달의 맛 빼고는 원래 먹던 것들로 담아왔어요ㅎㅎ






    정말 아이스크림 안에 망고 다이스가 콕콕 박혀 있어요~ 아이스크림에서 망고, 바나나맛 둘 다 잘 느껴졌어요.
    망고 맛이 나다가 바나나맛도 나고, 망고도 씹히고~ 달달하고,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은 맛이에요.
    망고랑 바나나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
    나쁘지 않았는데 저는 원래 먹던 맛들이 익숙하고, 더 맛있네요ㅎㅅㅎ 이달의 맛이 궁금하시다면 한번쯤 먹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배라 7월 이달의 맛 '꿀.바.망' 후기였습니다 ( ◡̉̈ )b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