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명동 새로 생긴 맛집 "라요" 라면으로 만든 퓨전 요리 내돈내산 후기
    맛집 2022. 1. 27. 15:11
    728x90

    최근에 오랜만에 친구랑 동명동에 다녀왔어요! 만나기 전에 찾아보니 새로 생긴 맛집, 카페들이 많더라고요~ 그중에서 가장 궁금했던 "라요"에 다녀왔습니다ㅎㅎ 라요는 '라면도 요리다'의 줄임말이래요! 동명동 라요 방문 후기 소개해드릴게요 :)

     

     

    라요


    ‘라면도 요리다’

    062-400-9515
    광주광역시 동구 동명동 72-16 2층
    11:30 - 21:30
    라스트 오더 20:3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동명동 라요는 행복경양식 2층에 있어요~! 행복경양식 입구 오른쪽으로 가니 건물 계단이 있더라고요~ 동명동 라요의 귀여운 포스터들이 붙어있습니다

     

     

    매장에 들어와보니 생각보다 내부가 넓더라고요! 인테리어도 너무 귀엽고, 아기자기한 분위기였어요! 평일이라 매장에 사람은 많지 않았어요ㅎㅎ

     

     

     

     

     

    파스텔톤으로 칠해진 벽과 통통 튀는 귀여운 소품들로 여기저기 꾸며져 있어요~ 새로 생긴 곳이라 전체적으로 깔끔하더라고요!

     

     

    반응형

     

     

     

    테이블에는 귀여운 접시와 컵, 포크, 스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동명동 라요 메뉴판이에요~ 크게 리조또와 파스타, 메인메뉴와 디저트 종류가 있네요. 저희는 시그니처 메뉴인 신라면 리조또와 통새우 샌드위치, 그리고 프로슈토 오일 파스타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신라면 리조또와 통새우 샌드위치가 먼저 나왔습니다! 신라면 리조또는 귀여운 컵에 담겨져서 나왔어요~

     

    동명동 라요 신라면 리조또

     

    신라면 리조또 컵을 뒤집으면서 영상도 찍어봤습니다ㅎㅎ 신라면 리조또는 이름처럼 신라면 스프맛이 나는 리조또였어요! 리조또 안에 잘게 썰린 면도 들어가 있어서 정말 말 그대로 신라면 리조또 버전 같았어요!

     

     

     

     

     

    통새우 샌드위치는 이름처럼 정말 새우 패티가 통으로 들어가 있네요!  샌드위치와 함께 감자튀김이 나왔는데 원래는 고구마튀김인데 재료가 떨어져서 감자튀김으로 대신 나왔다고 하셨어요ㅎㅎ

     

     

    통새우 샌드위치는 치아바타에 수제 새우 패티와 루꼴라가 들어간 샌드위치예요. 새우 패티가 루꼴라와 잘 어울리기도 하고, 맛있었는데 먹기는 조금 힘들었어요ㅋㅋ루꼴라가 꽤 많이 들어있더라고요!

     

     

    마지막으로 프로슈토 오일 파스타까지 모두 나왔습니다~ 프로슈토 오일 파스타는 라면 스프로 무친 루꼴라가 올라간 알리오 올리오예요. 햄이 짠 편이니 잘게 찢어서 먹으라고 설명해주셨는데 정말 많이 짜더라고요ㅋㅋ잘게 찢어서 루꼴라와 면과 함께 먹으니 맛있었어요~

     

     

    세 가지 전체적으로 다 맛은 있었는데 간이 센 편이어서 호불호가 있을 것 같아요! 아무래도 모두 라면 스프가 들어간 요리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ㅎㅎ 평소에 담백하게 드시는 분들보다는 간을 세게 해서 드시는 분들, 자극적인 맛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식당이었습니다! 동명동 새로 생긴 식당 라요 방문 후기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