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담양 브런치 맛집 카페 '트루와지엠' 베이커리 방문 후기! 건강빵 맛집!!
    카페 2023. 2. 6. 22:53
    728x90

    담양 수북면에 위치한 베이커리 카페 '트루와지엠'에 다녀왔습니다! 샌드위치와 잠봉뵈르, 바게트 등 다양한 빵을 판매하고 있는 베이커리인데, 브런치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라 전부터 가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가보았습니다~ 담양 브런치 맛집 트루와지엠 방문 후기 소개해드릴게요 :)

     


     

     

     

    트루와지엠

    전남 담양군 수북면 풍수리 724

    11:00 ~ 19:00

    (라스트 오더 18시 30분)

    매주 화, 수 휴무

    주차장 O

     

     

     

     

    담양 트루와지엠은 수북면에 있는 베이커리예요. 매장이 시골 마을 안에 있는데 마을이 한적하고, 조용했어요~ 오전 11시 오픈이라 오픈 시간에 맞춰 가서 브런치 먹고 왔습니다. 평일 오전인데도 포장 손님부터 매장 안에도 손님이 많았어요!

     

     

     

     

    담양 트루와지엠 매장 내부 모습입니다~ 매장 안이 생각보다 넓고, 좌석도 많았어요. 다 먹고 나올 때쯤엔 이 자리가 거의 다 차더라고요! 평일인데도 손님이 많은 걸 보니 동네 단골손님들이 많은 것 같아요~!

     

     

     

     

    매장 분위기가 아늑하고, 따뜻한 느낌이라 너무 좋았어요.

     

     

     

     

    트루와지엠 빵 나오는 시간이에요! 참고해서 방문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트루와지엠 음료 메뉴예요. 커피 종류와 에이드, 티 등이 있습니다. 저는 샌드위치와 같이 먹으려고 아메리카노를 주문했고, 친구는 금귤 레몬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음료는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네요..!

     

     

     

     

    카운터에 빵과 함께 먹을 수 있는 잼들도 판매 중이었어요~

     

     

     

     

    샌드위치 종류와 잠봉뵈르, 치아바타가 있습니다! 갓 구워져 나온 빵들이라 더 맛있어 보였어요!

     

     

    반응형

     

     

     

    다 먹고 나갈 때 찍은 사진인데 벌써 솔드아웃된 빵들도 있더라고요! 종류도 다양하고, 다 맛있어 보여서 고르기 어려웠어요~ 고민 끝에 저희는 레몬치킨 샌드위치와 초코 바게트를 먹었습니다!

     

     

     

     

    주문한 빵과 음료가 나왔습니다! 빵은 먹기 좋게 한입 크기로 썰어주셔서 좋았어요~

     

     

     

     

    커피도 맛있고, 금귤 레몬에이드는 비주얼도 너무 예뻤어요. 물론 맛도 맛있었습니다!

     

     

     

     

    초코 바게트는 초코 맛이 은은하게 나는 바게트였어요. 빵이 너무 딱딱하지 않아서 좋았고, 담백했습니다!

     

     

     

     

     

    레몬 치킨 샌드위치도 맛있게 먹었어요. 담백한데 너무 심심하지도 않고, 빵이 적당히 바삭해서 식감도 좋았어요! 브런치로 간단하게 즐기기 좋은 것 같아요~ 빵 두 개랑 커피까지 먹고 나니 밥 한 그릇 먹은 것처럼 배가 부르더라고요ㅎㅎ

     

    담양 트루와지엠 처음 방문이었는데 담양에서 빵 맛집으로 소문날만한 곳이었어요. 빵도 맛있고, 매장 분위기도 좋아서 너무 만족스러웠던 곳입니다! 가까이 살았으면 단골 됐을 것 같아요~ 담양 브런치 맛집 카페 트루와지엠 방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