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담양 감성숙소 추천 '까망감스테이' 스테이2 3번방 1박 후기!
    여행/숙박 2022. 9. 15. 15:25
    728x90

    담양 감성 숙소로 유명한 펜션 까망감스테이에 다녀왔어요~ 까망감스테이는 담양 용면에 있는 펜션으로 담양 읍내에서 차로 15분 정도 걸려요. 추월산에 둘러싸여 있어 모든 객실이 마운틴뷰라고 해요. 제가 이용한 방은 까망감스테이 스테이2 3번방입니다~ 까망감스테이 숙박 후기 소개해드릴게요!

     

     

    담양 까망감스테이 스테이2 3번방

     

     

    저희가 이용했던 까망감스테이 스테이2 3번방입니다! 스테이2 체크인 시간은 오후 6시, 체크아웃은 다음날 오후 3시였어요~ 그래서 사진은 다음날 아침에 찍은 거예요ㅎㅎ 저희는 어차피 늦게 입실해서 다음날 여유롭게 나오자는 생각이어서 이 방으로 선택했습니다!

     

     

    까망감스테이 스테이2 3번방 주방

     

     

    까망감스테이 스테이2 3번방은 복층 구조예요. 1층에는 주방만 있고, 2층에 침실과 화장실이 있습니다.

     

     

     

     

    싱크대 위에 아무것도 없는데 아래 수납장 안에 모두 정리되어 있어요. 세제부터 고무장갑, 식용유, 그릇, 전자레인지 등 있을 건 다 있어요!

     

     

     

     

    까망감스테이에서는 다음날 조식을 미리 냉장고 안에 준비해주세요. 냉장고는 저 문을 열면 있습니다ㅎㅎ 샐러드와 빵, 요거트, 달걀, 바나나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생수도 2병 있었습니다! *까망감스테이 근처에는 슈퍼나 편의점이 없어서 담양읍에서 사 와야 하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주방 바로 옆에 계단이 있는데 이쪽으로 올라가면 침실과 욕실이 있습니다

     

     

    까망감스테이 스테이2 3번방 침실

     

     

    2층 침실입니다~ 침대 바로 옆에 화장실이 같이 있어요. 올라가니 블루투스 스피커에서 잔잔한 음악이 나오고 있더라고요~ 까망감스테이 스테이2 3번방은 층고가 낮아서 조심하셔야 해요..! 설명에도 나와있어서 미리 알고 갔지만 얼마나 불편하겠어? 했는데 정말 불편합니다... 저는 키도 작은데 불편했어요ㅠㅠ

     

     

    까망감스테이 스테이2 3번방 침실

     

     

    매트리스는 너무 딱딱하지 않고, 푹신한 편이라 불편함 없이 잘 잤어요. 빔프로젝터가 설치되어 있어서 누워서 빔프로젝터로 드라마 정주행 했습니다ㅋㅋㅋ

     

     

    까망감스테이 스테이2 3번방 욕실
    까망감스테이 스테이2 3번방 욕실

     

     

    욕실은 욕조가 하나 있고, 깔끔한 편이었어요~ 샴푸, 바디워시, 칫솔, 치약, 샤워타월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욕실 앞에 수건과 드라이기, 거울이 있습니다. 무엇보다 수건이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ㅎㅎ

     

     

     

     

    2층에도 작은 냉장고와 접시, 컵, 커피포트가 있어서 아래층으로 내려가지 않아도 돼서 좋았어요!

     

     

     

     

    2층에서 내려다본 1층 모습이에요~!

     

     

     

     

    다음날 아침에 찍은 주방이에요. 블라인드는 고장 났는지 다 안 올라가서 아쉬웠어요.. 더 만지다가 고장 날까 봐 그냥 저렇게 두었습니다ㅠㅠ 까망감스테이는 바로 앞에 카페도 함께 운영중인데, 숙박 이용객에게는 아메리카노가 한잔씩 제공돼요! 카페 영업시간에 방문하면 된다고 해서 아침에 다녀왔어요. (카페 까망감 영업시간 오전 11시~18시, 주말/공휴일 19시)

     

     

     

     

    다음 날 아침 숙소 앞 전경입니다~ 저기 파라솔이 있는 곳이 카페 까망감이에요. 계단만 내려가면 바로 있어요!

     

     

     

     

     

     

    카페 까망감에서 오른쪽으로 가면 담양호 산책로가 나오나 봐요! 숲속 상담소는 어떤 곳일지 궁금했는데 가보지는 않았어요ㅋㅋ

     

     

     

     

    카페 까망감은 예전에 와본 적이 있는데 그때도 좋았지만 지금 다시 와보니 또 예쁘네요~ 앞에 테라스도 있어서 선선한 날씨에는 밖에 앉아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이날은 흐리고 습해서 아쉬웠어요ㅠㅠ

     

     

    담양 카페 까망감

     

     

    카페에 들어가서 직원분께 숙박 이용해서 커피 받으러 왔다고 말하니 객실 번호 확인하시고 커피 준비해주셨어요!

     

     

     

     

    담양 카페 까망감 매장 내부
    담양 카페 까망감 매장 내부
    담양 카페 까망감 매장 내부
    담양 카페 까망감 매장 내부
    담양 카페 까망감 매장 내부

     

     

    카페 까망감 내부 모습입니다! 빈티지한 가구들 때문인지 따뜻하고, 아늑한 느낌이 들어요.

     

     

    담양 카페 까망감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두 잔 받았습니다 :) 귀여운 까망감 로고가 박혀있는 컵이에용 커피도 맛있었어요

     

     

     

    담양 까망감스테이 조식

     

     

    다시 숙소로 돌아와 준비해주신 조식을 세팅해서 사진 열심히 찍고 먹었어요ㅋㅋ 샐러드와 빵, 계란은 프라이 해서 같이 먹었습니다. 별것 아니지만 그래도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커피도 주셔서 딱 좋았습니다~

     

    담양 까망감스테이 처음 이용해봤는데 숙소도 너무 예쁘고, 곳곳에 신경 쓰신 흔적이 보여서 기분 좋게 이용하고 왔어요. 생각보다 숙소는 많이 넓지 않았지만 따로 불편한 점은 없었습니다! 담양 감성 숙소 찾으신다면 까망감스테이 한번 이용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