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주 양림동 쌀국수 맛집, 베트남 식당 "분포나인"
    맛집 2021. 1. 27. 23:22
    728x90

    분포나인

    광주 남구 백서로 39

    11:00 ~ 21:00 (20:30 주문 마감)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주말 제외)

    수요일 휴무

     

     

    양림동 쌀국수 맛집으로 유명한 "분포나인"에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한창 양림동이 핫플로 뜨고 있을 때 가보고 정말 오랜만에 가봤어요

    카카오맵에 즐겨찾기 해둔 맛집이었는데 드디어 가봤네요ㅎㅎ

     

     

    입구에 귀여운 입간판이 있길래 찍었어요

    분포나인 베스트 메뉴인가 봐요

    쌀국수, 볶음밥, 분짜, 팟타이, 월남 깐풍기✨

     

     

    노랑노랑 화사한 분위기의 가게 내부 모습

    색색깔 등이랑 베트남 느낌이 물씬 나는 소품들이 눈에 띄네요

    매장이 많이 넓지는 않지만 테이블도 꽤 많고 깔끔했어요

     

     

    화장실은 밖으로 나가야 해서 조금 아쉬웠어요

    카운터에서 열쇠 챙겨서 가기!

    나가면 건물 바로 옆쪽에 있어요

     

     

    테이블에는 각종 소스와 티슈, 식기들이 놓여있어요

     

    분포나인 메뉴

    베트남 식당답게 메뉴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쌀국수, 볶음밥도 여러 가지가 있구요

    짜조랑 멘보샤도 맛있을 것 같고, 먹고 싶은 게 많아서 고민 끝에

    저희는 소고기 쌀국수와 나시고랭 볶음밥, 월남 깐풍기를 주문했어요!

     

     

    카운터 옆에 셀프바가 준비되어 있어요

    처음에 밑 반찬으로 무 김치(?)만 주셔서

    다른 필요한 것들은 셀프바를 이용하면 돼요

    고수, 고추장아찌, 고추 등 기본 반찬들이 있어요

     

    소고기 쌀국수 8,500원
    나시고랭 볶음밥 9,000원
    월남 깐풍기 15,000원

     

    음식이 정말 빨리 나와서 놀랐어요

    주문하고 정말 5분도 안된 것 같은데 쌀국수와 볶음밥이 같이 나오고,

    그 뒤로 또 금방 깐풍기도 나왔어요!

    평일이라 손님이 많지 않아서 인지 배고팠는데 빨리 나와서 좋았어요😁

     

    무엇보다 깐풍기가 정말 맛있었어요!

    큰 기대 없이 시켰는데 쫄깃쫄깃하고, 양념도 맛있어요

    중국집에서 먹었던 깐풍기랑은 또 다른 것 같아요

    깐풍기 추천*-*

     

     

    쌀국수는 국물도 깔끔하고,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날씨가 조금 쌀쌀했는데 따뜻한 국물 먹으니 몸이 사르르

    역시 쌀국수는 소고기 쌀국수!

     

    매콤, 달콤, 짭짤한 나시고랭소스와 새우를 볶은 볶음밥은

    새우도 꽤 들어가있어 식감도 좋고, 간도 세지 않아 좋았어요

    제가 나시고랭 볶음밥을 먹어본 적이 없는지 조금은 독특한 맛이었던 것 같아요

    너무 튀는 맛은 아니었고, 맛있게 먹었어요 굳!

     

    둘이서 쌀국수, 볶음밥에 깐풍기까지 먹으니까 배터질 뻔 했는데

    주문한 음식 모두 맛있게 먹어서 행복했어요😋

    쌀국수랑 볶음밥만 먹기엔 아쉽고,

    깐풍기를 양을 조금 적게해서 절반 가격에 사이드 메뉴로 있어도 좋을 것 같아요!

    양림동 베트남 음식 맛집 분포나인 방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