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주 신세계백화점 푸드코트 홍대개미 방문후기 :)
    맛집 2020. 9. 4. 15:19
    728x90

    회사 점심시간에 사무실 비품 살겸 광주 신세계이마트에 다녀왔어요

    이마트에서 이것저것 사고
    신세계 지하 푸드코트에서 점심을 먹고가기로했습니다

    종류가 많아서 한바퀴 둘러보다가 덮밥이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홍대개미에서 먹고가기로 결정했어요

    저는 롯데백화점 지하에서 한번 먹어본 적이 있는데

    그때도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망설임 없이 주문했습니다 :)

     

     

    홍대개미는 덮밥 전문점이에요

    스테이크 덮밥, 연어, 참치덮밥, 대창덮밥 등등

    다양한 종류의 덮밥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선택지가 많아서 취향껏 골라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저는 연어덮밥을 먹을까, 스테이크 덮밥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스테이크 덮밥으로 주문했어요!

    가격도 나쁘지 않아서 가성비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

     

     

    계산을 먼저 끝내고 진동벨을 받아

    앞쪽에 자리를 잡았어요

    코로나 때문에 의자들이 조금씩 떨어져 있더라구요

     

     

    가게 옆쪽에 붙어있는 바테이블도 있는데

    바로 건너편에 자리가 준비되어 있어서

    자리잡고 기다리고있다가 음식이 나오면 가지고와서 먹으면 됩니다

     

    스테이크덮밥 ₩9,900

     

    스테이크 덮밥이 나왔어요~!

    덮밥이랑 미소된장국, 김치, 저걸 뭐라고하지 고추 피클?

    그리고 고기를 찍어먹을 소스가 따로 나왔어요

    스테이크 덮밥 위에 고기는 레어로만 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하세요! 

     

     
    밥 위에 스테이크와 그 위로 양파절임이 올라가 있어요

    고기는 소스에 찍어서 양파랑 

    옆에 고추냉이를 같이 곁들여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소스랑도 잘 어울리고, 양파랑 고추냉이와도 너무너무 잘어울렸어요

    고기는 레어로만 구워져서인지 조금 차가웠어요

    그래도 너무 차가운 정도는 아니라 먹기 불편함은 없었구요

    밥은 따뜻해서 같이 먹으면 괜찮았어요!

    가격대비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부러 마지막에 밥만 남을까봐

    기랑 밥이랑 같이 먹었는데도 마지막엔 밥이 조금 남았어요ㅠㅠ헝

     

     큐브스테이크덮밥 ₩9,900

     

    이건 큐브스테이크덮밥이에요

    여기는 고기랑 고추냉이, 숙주, 락교도 함께 나오네요

    기본반찬은 동일하게 나와요

    고기만 한점 먹어봤는데 약간 불향도 나고 정말 맛있었어요

    다음번엔 큐브스테이크덮밥 먹어봐야겠어요~!!

    홍대개미는 광주에 신세계, 롯데백화점

    그리고 상무점 이렇게 세군데만 있네요

    가까운 곳으로 한번 방문해보세요 :-)
    혼밥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홍대개미 매장 건너편에 바로 폴바셋이 있어서

    거기서 커피 한잔도 했습니다 :)

    저는 역시나 아이스 카페라떼를 먹었어요

    라떼는 사랑입니다..♡

    폴바셋도 오랜만에 가봤네요

    점심시간에 맛있는 것도 먹고 커피도 마시고
    오랜만에 여유롭고 좋았습니다


    더운 날씨에 밖에 나가지 않고 다 해결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이마트-신세계백화점-유스퀘어까지 연결되어 있어서

    영풍문고도 한바퀴 돌아보고왔네요
    즐거운 점심시간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