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주 문흥동 맛집 "숯불닭갈비 계륵장군" 매운닭발 존맛탱
    맛집 2020. 10. 15. 10:18
    728x90

     

    계륵장군 문흥점

    매일 17:00 - 01:00 (12:30 주문마감)

    첫째주, 셋째주 월요일 휴무


    오랜만에 또 문흥동에 다녀왔어요

    문흥동 사는 소희 추천으로 다녀온 숯불 닭갈비집 계륵장군입니다

    저는 사실 숯불 닭갈비를 먹어본 적이 없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정말 맛있을까~? 하고 걱정 반 기대 반으로 들어갔습니다

     

     

     

    계륵장군은 샛터코아 사거리에 있어요

    역전할머니맥주 옆에 있습니다

    딱 봐도 매장이 꽤 크고 간판이 눈에 띄어서 바로 찾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메뉴는 숯불닭갈비(순한맛/매운맛)과 닭목살, 매운닭발

    외에 철판닭갈비랑 곱창전골도 있는 것 같더라구요!!

     

    저희는 세트 메뉴(숯불닭갈비2인+매운닭갈비1인)가 있길래

    세 명이서 세트메뉴로 하나 주문했습니다

    숯불닭갈비는 맛을 선택할 수 있는데 매운맛이 엄청 매운 것은 아니라고 해서 매운맛으로 했어요!

     

     

     

     

    매장이 꽤 넓어서 테이블도 많은 편이에요

    입구 쪽 홀에는 사각 테이블로 되어있구요

    안쪽에 공간이 분리되어 있는데 그쪽에는 둥근 테이블로 되어있어요!

    평일 저녁이라 손님이 많지는 않았는데

    둥근 테이블 쪽이 마음에 들어서 그쪽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수저, 티슈, 컵 등은 테이블에 없고 사진처럼 따로 구비되어 있어서 직접 가지고 와야 했지만 가까이에 있어서 크게 불편함은 없었어요

    추가 반찬도 홀에 셀프바가 있어서 셀프로 이용하면 됩니다

     

     

     

     

    화장실은 남/녀 구분되어 있어요

    세면대는 남자 소변기 쪽에 있기는 했지만 화장실이 나뉘어 있어서 좋았어요!

     

     

     

     

    기본 반찬으로 쌈무와 콘샐러드, 깻잎장아찌, 열무김치

    떡, 쌈채소, 양파절임, 각종 소스가 나왔어요

    소스는 치즈가루, 매운 소스, 갈릭소스 세 가지예요

    그리고 불을 넣어주시고 계란이랑 치즈, 김치, 콩나물이 올라간 불판을 올려주셨습니당

     

     

     

     

    숯불에 불이 좀 올라오면 가운데 판을 바꿔주셨어요

    불을 올리면서 계란이랑 치즈는 이미 다 익어서 탈 수 있으니

    잘 봐가면서 뒤적여 주셔야 할 것 같아요

     

     

     

     

    숯불 닭갈비와 매운 닭발이 나왔어요!

    닭발은 다 구워져 나왔지만 조금 더 숯불에 구워서 먹었어요

     

     

     

     

    열심히 굽굽 해서 야무지게 먹어보았습니당

    숯불 닭갈비는 많이 맵지 않아서 좋았어요!

    닭갈비가 엄청 부드럽더라구요 야들야들

    숯불에 구우니 불맛도 더해져서 맛있게 먹었어요

    근데 양념이 약간 기성품 소스 맛처럼 느껴지기는 했는데

    그래도 간이 엄청 세지 않고, 맛있었어요!

     

    매운 닭발은 약간 스읍 소리가 날 정도로 맵기는 했는데

    저는 딱 매운 정도가 좋았어요!!! 닭발 존맛탱 ㅠㅠ

    닭발도 정말 오랜만에 먹었는데 숯불에 구우니 더 맛있더라구요

    닭갈비도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 닭발이 더 맛있었어요

    다음번에 닭발에 소주 한잔하러 가야겠어요 헷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