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주 맛집 일곡동 신쭈꾸미 방문후기 :)
    맛집 2020. 11. 18. 15:53
    728x90

     

    신쭈꾸미 일곡본점

    매일 16:00 - 24:00

     

     

    일곡동에 있는 신쭈꾸미 본점에 다녀왔어요

    몰랐는데 일곡동이 본점이라고 해요 일곡동 맛집으로 유명하더라구요!

    평일 저녁이었지만 사람이 꽤 많았어요

     

     

    가게도 꽤 넓어요 자리도 많고, 깔끔하더라구요

    오랜만에 쭈꾸미 삼겹살 먹으러 가서 너무 신났어요 XD

     

     

    신쭈꾸미, 쭈꾸미 삼겹살은 1인분에 13,500원이에요

    쭈꾸미 대하는 15,500원이네요

    SNS에 쭈꾸미 인증샷 올리면 음료수를 서비스로 주신다고 해요

    저희는 술 먹느라 바빠서 못 받았지만 음료수 드실 분들은 올리고 음료수 받으세요!

     

     

    저희는 쭈꾸미 삼겹살로 주문했어요

    쌈채소랑 쌈무, 콘치즈, 부침개, 콩나물국이 나왔어요

    삶은 계란도 나오더라구요 쭈꾸미랑 같이 먹으니 맛있었어요 :)

    부침개도 바삭바삭하고 맛있더라구요

    다 먹고 더 달라고 하지도 않았는데 먼저 챙겨주셔서 좋았어용

    쌈채소랑 쌈무, 그리고 쭈꾸미랑 같이 볶아 먹을 콩나물까지 푸짐하게 주셔서 좋았어요!

     

    쭈꾸미 삼겹살 13,500원 (4인분)

     

    먹을 땐 삼겹살이 잘 안 보여서 양이 적은가 싶었는데

    처음에 나온 사진 보니까 푸짐하게 나왔네요ㅋㅋㅋ

    쭈꾸미랑 삼겹살에 버섯이 조금씩 들어있었어요 다른 야채는 잘 안보였어요

    맵기는 맵게, 덜 맵게 해달라고 말씀드리면 해주신다고합니당

     

     

    보글보글 끓이다가 콩나물까지 넣고 보글보글 더 끓여서 먹었어요

    비주얼 장난 아니죠?!

     

     

    계란까지 까서 넣어주면 완성~

    쌈무에 쭈꾸미 하나, 삼겹살 하나, 콩나물까지 넣어서 싸 먹으면 진짜 꿀맛ㅠㅠ

    오랜만에 먹는 건데 정말 맛있었어요 양념도 많이 맵지 않아서 좋았어요

    근데 매운 거 못 먹는 맵찔이 소희는 얼굴이 새빨개지더라고요

    매우면 마요네즈 달라고 하면 주시니까 같이 드세요!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 배불러서 하나만 시켰어요

    볶음밥도 존맛탱 배불러도 계속 들어가요

    역시 볶음밥까지 먹어줘야 마무리가 되지요 헷

    일곡동 신쭈꾸미 처음 가봤는데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바쁜데도 잘 챙겨주셔서 좋았어요 :-)

    쭈삼도 너무 맛있게 먹었구요 

    다음에 일곡동 가면 또 가려구요~!!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