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주 황남동 맛집, 월정교 맛집 "양지식당" 콩나물밥, 파전, 동동주 후기!
    맛집 2021. 11. 16. 14:11
    728x90

    경주 양지식당

     

    경주 황남동 맛집 양지식당 방문 후기입니다! 양지식당은 경주 교촌한옥마을, 월정교 근처에 있어요. 콩나물비빔밥이 유명한 곳인데 비가 오던 날이라 파전이랑 함께 먹으려고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경주 황남동 맛집 양지식당 소개해드릴게요 :)

     

     

     

     

     

     

    양지식당

     

    경북 경주시 교촌길 30

    매일 10:00 ~ 19:00

    수요일 휴무

     

     

     

     

     

     

    경주 양지식당 매장 내부 모습이에요~ 신발 벗고 들어가야 하는 좌식 테이블로 되어있습니다. 마치 가정집같이 아늑한 느낌이 드는 곳이에요! 평일 이른 저녁에 방문했더니 손님은 많지 않았어요ㅎㅎ

     

     

     

    경주 양지식당 화장실

     

     

     

    양지식당에서 조금 아쉬웠던 부분은 화장실이에요. 화장실이 많이 낡고, 공간이 협소합니다ㅠㅠ 그리고 세면대가 따로 없더라구요.. 급해서 사용하긴 했는데 나올 땐 참았다가 바로 길건너 맞은 편에 한옥마을 공용 화장실이 있어서 거기 이용했어요!

     

     

     

    경주 양지식당 메뉴판

     

     

     

    경주 양지식당 메뉴는 단출합니다. 콩나물밥과 파전이 전부예요. 저는 비도 오고 파전에 동동주 반되와 콩나물밥까지 주문했어요! 사장님께서 많을 텐데 다 먹을 수 있겠냐고 걱정하셨는데 일단 시켜보았습니다ㅎㅎ

     

     

     

    반응형

     

     

     

    경주 양지식당 콩나물밥
    경주 양지식당 콩나물밥

     

     

     

    콩나물밥 8,000원

    먼저 콩나물밥이 나왔습니다! 콩나물국과 고추, 배추김치, 무 피클? 이 나왔습니다

     

     

     

    경주 양지식당 콩나물밥

     

     

     

    콩나물밥 안에는 콩나물과 채소들이 조금 들어있어요. 어떻게 먹어야 하나 했는데 사장님께서 앞에 보이는 빨간 양념장을 넣어서 비벼 먹으면 더 맛있다고 알려주시더라고요~ 양념은 정확히 뭔지 모르겠는데 비빔밥에 넣고 슥슥 비벼 먹으니까 잘 어울리고 맛있었어요ㅎㅎ

     

     

     

    경주 양지식당 파전
    경주 양지식당 파전

     

     

     

    파전 10,000원

    비빔밥을 비비고 있으니 곧바로 파전도 나왔어요! 노릇노릇 적당히 두툼하고, 오징어도 많이 들어가 있어요

     

     

     

     

     

     

     

     

     

    동동주까지 바로 나와서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그릇에 국자까지 완전 제대로 아닌가요ㅠㅠ 동동주는 반 병만 팔아서 정말 다행이었어요ㅋㅋㅋ하나는 다 못 먹었을 듯

     

     

     

     

     

     

    콩나물밥은 따로 밖에서 사 먹어 본 적이 없어서 어떨지 궁금했는데 양념장에 비벼서 같이 먹으니까 맛있었어요! 양념장은 적당히 넣어서 먹으니까 간이 세지도 않고, 건강한 맛이었어요~ 동동주에 파전은 말할 필요도 없죠 찰떡궁합 환상의 짝꿍ㅠㅠ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존맛탱

     

     

     

     

     

     

    사실 중간부터 배가 불렀는데 맛있어서 끝까지 열심히 먹었어요ㅋㅋㅋ 비도 오고 파전 먹기 딱 좋은 날이기도 했고, 사람도 많이 없어서 편하게 먹고 나왔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맛도 있어서 경주 여행 가시면 한 번쯤 드셔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대신 너무 많이 기대하고 가지는 말기..! 경주 양지식당 방문 후기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