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EMIS 이미스 모자 뉴 로고 볼캡 네이비 구매 후기🥸 +착용샷
    리뷰 2022. 5. 23. 01:13
    728x90

    모자가 하나 더 있었으면 좋겠어서 뭘 살까 고민하다가 이미스 모자가 데일리로 쓰기 좋을 것 같아서 구입하게 되었어요! 근데 인기가 많아서인지 계속 품절이길래 재입고 알림 해두었다가 바로 구매했습니다~ 새로 장만한 이미스 모자 뉴 로고 볼캡 네이비 EMIS NEW LOGO CAP 후기 소개해드릴게요!

     

     



    W컨셉에서 재입고 알림 해두었다가 문자 받고 바로 들어가서 구입했어요! 재입고 알림 해두면 문자로 바로 알려줘서 편하더라고요ㅎㅎ

    사실 저는 구매한지 조금 시간이 지나서 지금은 판매 중인지 잘 모르겠네요..!

     

     

    이미스 뉴 로고 볼캡
    이미스 뉴 로고 볼캡

     

     

    깔끔하게 잘 포장되어 도착한 이미스 볼캡

    저는 네이비 색상으로 구매했어요!

    가격은 38,000원입니다

    색상도 다양해서 어울리는 색으로 골라서 쓰면 될 듯해요~ 빨강 노랑 초록 파랑 다 있는 것 같아요

    초록색도 예쁘던데 제가 쓰면 얼굴이 흙빛이 될 것 같아서 무난하게 네이비로 골랐습니다ㅎㅎ

     

     

    이미스 emis

     

     

    반응형

     

     

    이미스 emis

     

     

    이미스 로고가 깔끔하게 흰색으로 박혀있어요 깔끔

    네이비는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색이라 편하게 데일리로 쓰기 좋은 것 같아요!

    평소에 모자를 엄청 많이 쓰는 편은 아닌데 이미스 뉴 로고 볼캡 구입하고 나서 편해서 여기저기 많이 쓰고 다녔어요ㅎㅎ

     

     

    이미스 뉴 로고 볼캡

     

     

    막상 써보니까 모자 크기가 생각보다 큰 것 같더라고요~ 안쪽도 좀 깊은 느낌? 푹 눌러쓰면 시야가 좀 가려져요 그렇지만 크게 불편하진 않았어요 뒤에 끈 잘 조절해서 쓰면 되니까 괜찮은 것 같아요!

    이미스 모자는 처음 구입해봤는데 많이 구매하는 이유가 있었네요ㅎㅎ 디자인도 예쁘고 깔끔해서 마음에 들어요

     

     

     

     

    + 이미스 뉴 로고 볼캡 착용샷

    이미스 볼캡이미스 볼캡
    이미스 뉴 로고 볼캡 착용샷

     

     

    제주도 여행에도 데려갔던 이미스 볼캡

    야무지게 잘 쓰고 다녔답니다~

    모자보다는 배경이 시강이지만 모자를 봐주세요😎

     

     

    이미스 뉴 로고 볼캡 착용샷

     

     

    이건 모자가 잘 보이나 싶어서 추가해본 사진

    이미스 모자 처음 구입해봤는데 편하고,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깔끔한 디자인이라 여기저기 쓰기 좋았어요! 써보니까 다른 색상도 하나 더 구입하고 싶네요ㅎㅎ

    이미스 뉴 로고 볼캡 네이비 구매 후기였습니다! 이미스 모자 데일리 모자로 추천합니다 :)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