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욕실 라디에이터 사무실 미니 난로 추천! JY-JM09 내돈내산 후기

by 영이당 2022. 12. 9.
728x90

날씨가 추워져서 욕실에 냉기가 돌아 미니 라디에이터를 하나 장만했어요. 작은 사이즈지만 욕실에 두고 사용하기에는 적당하다고 해서 구입했습니다! 진영전자월드 미니 라디에이터 구매 후기 소개해드릴게요 :) 

 

 

 

 

욕실 라디에이터 검색했을 때 가장 리뷰가 많은 제품으로 구입했어요. 제품명은 JY-JM09이고, 가격대는 3만원대로 저렴한 편이에요. 5핀, 7핀, 9핀 세가지 사이즈가 있는데 가장 큰 9핀 사이즈로 주문했어요. 미니 라디에이터라 9핀도 작은 편이에요!

 

 

 

 

안에 오일이 들어있어서 그게 데워지면서 열을 내는 것 같아요. 사이즈는 너무 크지도, 너무 작지도 않아서 욕실에 두고 쓰거나 사무실 발밑에 두고 쓰기에 딱 적당한 사이즈 같아요. 더 작은 사이즈는 너무 작을 것 같아요!

 

 

 

 

본체와 밑에 받침대가 따로 와서 끼워주었어요. 그냥 툭 하고 끼워 넣으면 돼서 굉장히 간단합니다!

 

 

 

 

욕실에 두고 잠깐 작동시켜봤어요. 욕실이 큰 편이 아닌데 아무래도 라디에이터가 작은 편이라 욕실 전체를 훈훈하게 데우기에는 시간이 좀 필요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옆면에 라디에이터 전원 버튼이 있어요. 저온부터 고온까지 온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사용해보니 고온으로 설정해두고 사용해야 할 것 같았어요. 중간 온도로 설정하면 온도가 그리 높지 않은 것 같습니다.

 

 

 

 

위에서 내려다 본 모습이에요.

고온으로 설정하고 손으로 만져도 엄청 뜨겁지 않았어요! 온도가 엄청 높지는 않지만 그래도 데워진 온도가 꽤 오래 지속되는 것 같아 욕실보다는 사무실에서 사용하기에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라디에이터를 자세히 보면 마감이나 내구성은 그리 좋지 않아 보여요. 까짐도 있는 제품이 왔네요ㅠㅠ 그래도 저렴한 가격에 사서 그냥 쓰려고 합니다ㅎㅎ 욕실을 데우기에는 너무 오래 켜놔야 할 것 같아 전기세 걱정 때문에 그냥 사무실에서 발 밑에 두고 사용하려고요! 나름 가격 대비 만족스러운 미니 라디에이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