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 스마트 모니터 m5 32인치 내돈내산 후기 (삼탠바이미 만들기!)
    리뷰 2022. 10. 10. 15:06
    728x90

    요즘 ott 서비스를 더 많이 이용해서 굳이 tv까지는 필요 없을 것 같아 삼성 스마트 모니터를 구매했어요. 스마트 모니터는 일반 컴퓨터와 연결해 모니터로도 사용 가능하고, 스마트 TV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거치대까지 함께 구매해서 삼탠바이미(lg 스탠바이미 삼성ver.)를 만들어서 사용하려고 해요!! 삼성 스마트 모니터 m5 32인치 내돈내산 후기 소개해드릴게요 :)

     

     

    삼성 스마트 모니터 m5 32 S32BM501

     

     

    제가 구매한 상품은 삼성 스마트 모니터 m5 32인치 (S32BM501)입니다. 저는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몰에서 구매했고, 가격은 30만원 초반대입니다. 삼성 스마트 모니터는 한 번씩 크게 세일을 하는 것 같더라고요. 저는 빨리 쓰고 싶어서 그냥 샀는데 기왕이면 세일을 노리시면 좋을 것 같아요!

     

     

    삼성 스마트 모니터 m5 32 구성품

     

     

    이미 모니터와 거치대를 연결한 후라 사진에는 없지만 삼성 스마트 모니터 m5 32 구성품은 모니터 본체, 거치대, 전원코드, 사용 설명서, HDMI 케이블, 스마트 리모컨, 건전지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건전지도 함께 들어있어서 좋았어요ㅎ.ㅎ

     

     

    삼성 스마트 모니터 m5 32 S32BM501
    삼성 스마트 모니터 m5 32 S32BM501

     

     

    거치대 조립 방법이 되게 간단해서 쉽게 조립할 수 있었어요. 거치대와 조립한 후 네트워크를 연결하니 스마트 tv 화면이 나왔습니다.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유튜브, 애플tv, 티빙, 왓챠 등등 다양한 ott 플랫폼 사용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삼성 스마트 모니터 m5 32 S32BM501

     

     

    제가 구입한 삼성 스마트 모니터 m5 32는 디스플레이 크기 80.1cm로 화면비율은 16:9, 해상도는 1920x1080예요. 32인치가 너무 작지도, 크지도 않아서 1인 가구가 사용하기에 딱 적당한 크기 같아요!

     

     

    삼성 스마트 모니터 m5 32 후면

     

     

    삼성 스마트 모니터 m5 32 후면입니다. 뒷면에 거치대를 연결한 모습이에요. 전원 코드를 꽂는 곳이 있고, HDMI 단자 2개가 있습니다.

    화이트가 확실히 깔끔하고, 화사한 느낌이네요!

     

     

    삼성 스마트 모니터 m5 32 나무궁 삼탠바이미 거치대

     

     

    며칠 뒤 구매한 거치대가 와서 연결한 모습이에요. 제가 구매한 거치대는 '나무궁' 제품으로 배송비까지 7만5천원 정도에 구매하였습니다.

    사실 거치대 치고는 가격대가 있는 편이지만 포기할 수 없는 삼탠바이미.. 바퀴가 달린 이동식 거치대도 있는데 조금 불안정하다고 해서 그냥 기본 거치대로 구입했어요.

     

     

    나무궁 삼탠바이미 삼성 스마트 모니터 거치대

     

     

    거치대도 화이트 색상이라 연결했을 때 원래 세트인 것처럼 깔끔한 느낌이에요. 생각보다 무게가 나가서 조립할 때 장판 찍히지 않게 조심하세요,,, 조립은 나사 몇 개만 조이면 돼서 아주 간단했습니다 :)

     

     

     

     

    나무궁 삼탠바이미 삼성 스마트 모니터 거치대

     

     

    삼성 스마트 모니터는 전원 코드가 짧은 편이라 불편하신 분들은 전원 코드도 긴 걸로 새로 구매하시더라고요. 참고하세요~!

     

     

    삼성 스마트 모니터 거치대 삼탠바이미

     

     

    웨이브로 드라마를 재생시켜본 모습입니다. 오랜만에 보는 프란체스카ㅋㅋ 사진에서는 모니터가 좀 작아 보이는데 방이 큰 편이 아니라 방에 두고 사용하면 딱 적당할 것 같아요. 화질도 좋고요!

     

     

     

     

    거치대 안으로 전원 코드를 넣어 깔끔하게 사용이 가능한데, 거치대 안쪽에 그냥 넣으면 거뭇거뭇하게 뭐가 묻어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코드를 감싼 뒤 넣으라고 해서 급하게 랩으로 똘똘 말아서 넣었어요ㅋㅋ.. 코드가 짧은 편이라 콘센트 가까이에 두어야 해서 위치를 잘 선정해야 할 것 같아요~

     

     

     

     

    삼성 스마트 모니터 m5 32 화질도 좋고, 가격대도 lg 스탠바이미에 비하면 저렴한 편이라 가성비 좋은 제품 같아요! 거치대까지 연결해서 사용하니 인테리어도 해치지 않고, 사용도 편리해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30만원대로 완성한 삼탠바이미 내돈내산 구매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