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담양 호텔 드몽드 한식뷔페 "밤부" 런치 후기 (+카페 드몽드)
    맛집 2021. 10. 20. 11:16
    728x90

    담양 호텔 드몽드 한식뷔페 밤부


    담양에 새로 생긴 호텔 드몽드 안에 한식 뷔페가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뷔페 이름은 밤부 BAMBOO라고 합니다~ 호텔 숙박을 하지 않아도 이용 가능할 수 있는 뷔페예요. 호텔 드몽드 한식뷔페 밤부 런치 이용 후기 알려드릴게요! :)

     

     

    담양 호텔 드몽드

     

     

    담양 호텔드몽드

    ☎ 1899-1572

    전남 담양군 담양읍 학동리 539-8
    매일 00:00 ~ 24:00

     

     

     

     

     

     

     

    호텔 드몽드는 메타 프로방스 내에 위치해 있어요
    새로 지은 건물이라 굉장히 깔끔해 보이네요!



     

    담양 호텔 드몽드 광장
    담양 호텔 드몽드 광장
    담양 호텔 드몽드 분수대



     

    호텔 건물 앞 광장에 굉장히 큰 조형물이 있더라고요 구름 사이로 걷고 있는 건지..? 아무튼 구름에서 물이 나오는 독특한 형태의 분수대였어요
    시선강탈!
    볼수록 예쁜 것 같아요ㅎㅎ


     

    호텔 드몽드 입구




    건물 1층에는 카페 드몽드, 한식뷔페 밤부가 있어요
    위층은 객실인 것 같았어요



    호텔 드몽드 한식뷔페 밤부




    카페 드몽드 이용시간과 한식뷔페 밤부 이용시간과 요금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카페 드몽드 이용시간은 오전 8시 ~ 밤 9시
    밤부 이용시간은 오전 7시 30분 ~ 저녁 8시까지 입니다
    저희는 점심시간에 방문해서 런치로 이용했어요
    런치 가격은 12,000원이에요!






    입구에서 체온 측정과 안심콜 후 입장하였습니다
    휠체어와 유모차도 준비되어있네요~



    담양 한식뷔페 밤부




    담양 한식뷔페 밤부 입구입니다
    호텔 입구에서 쭉 걸어 들어오면 있어요
    호텔 프런트에서 따로 안내는 없었고, 들어오니 정면에 바로 보이길래 바로 식당으로 들어갔어요ㅎㅎ


     

    반응형

     

     

     

    담양 한식뷔페 밤부
    담양 한식뷔페 밤부
    담양 한식뷔페 밤부
    담양 한식뷔페 밤부

     

     

     

    메뉴가 생각보다 많지는 않았어요

    *첨부된 사진은 일부만 촬영한 것입니다!

    멸치볶음이나 젓갈, 김치 등 한식 반찬들이 여러 가지 준비되어 있었어요

    반찬은 그때그때 조금씩 바뀌는 것 같더라고요

     

     

     

    담양 한식뷔페 밤부
    담양 한식뷔페 밤부

     

     

     

    메인 메뉴들도 몇 가지 준비되어 있고, 샐러드 종류와 초밥, 김밥, 유부초밥도 있었습니다

    밥은 잡곡밥과 볶음밥 종류도 있었고, 된장국과 수정과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담양 한식뷔페 밤부

     

     

     

    디저트로는 빵과 젤리, 떡이 있었는데 종류가 다양하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어요ㅠㅠ

    아이스크림도 없어서 아쉽더라고요 아이들 위해서 준비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용

    옆에 과일은 귤과 파인애플이 있었습니다

     

     

     

    담양 한식뷔페 밤부

     

     

     

    입구 쪽에 정수기와 커피머신, 병 음료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따로 콜라나 사이다 같은 탄산음료가 있는 건 아니더라고요

    병 음료만 있어서 따로 구입해서 먹어야 하는 것 같아요~

     

     

     

     

     

     

    먹고 싶은 대로 담아온 제 접시입니다

    몇 가지 반찬과 유부초밥, 또띠아 랩, 토마토 카프레제 그리고 볶음밥과 불고기, 된장국도 챙겨 와서 다양하게 맛봤어요

    개인적으로 카프레제가 제일 맛있었어요ㅋㅋ

    아 그리고 오징어 젓갈도 맛있었네요ㅎ.ㅎ

    호텔 뷔페라고 해서 기대했는데 조금 아쉬움이 남았던 밤부 방문 후기였습니다

     

     

     

    담양 카페 드몽드
    담양 카페 드몽드

     

     

     

    뷔페에서 나오면 반대편에 카페 드몽드가 있어요

    뷔페에서 따로 커피는 먹지 않고 카페 드몽드를 이용해 봤습니다

     

     

     

    담양 카페 드몽드
    담양 카페 드몽드
    담양 카페 드몽드
    담양 카페 드몽드

     

     

     

    로비가 꽤 넓고, 테이블도 많아서 편하게 이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분위기도 좋더라고요~

     

     

     

    담양 카페 드몽드

     

     

     

    귀여운 토끼들이 보여서 찍어봤어요

    예전에 윤식당에 나왔던 토끼들인가ㅎㅎ

     

     

     

    담양 카페 드몽드 메뉴판

     

     

     

    카페 드몽드 메뉴판이에요

    오픈 시간이 평일/주말 다르니 참고하세요~!

    메뉴가 생각보다 다양하네요 디저트 종류도 여러 가지 있고요

     

     

     

    담양 카페 드몽드 디저트

     

     

    카페 드몽드 쇼케이스에 있는 디저트들이에요

    여러가지 맛의 케이크와 마카롱이 준비되어 있네요!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크림 롤 케이크 하나 주문했어요

     

     

     

     

     

     

    드립백도 따로 판매 중이에요

    옆에는 귀여운 스티커와 명함이 있길래 찍어봤어요

     

     

     

     

     

     

    음료는 진동벨로 알려주시고, 카운터 옆 픽업대에서 가져가면 됩니다

    매장 옆에는 관광객을 위한 담양 관광 안내서도 마련되어 있네요 :)

     

     

     

     

    아이스 아메리카노 4,500원
    크림 롤 케이크 4,500원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가 나왔어요

    커피는 조금 씁쓸 맛이 강했고, 롤 케이크는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카페가 넓고 쾌적해서 편하게 이용하고 나왔어요

    나오는 길에 분수대 한번 더 찍었네요ㅎㅎ

    담양에 호텔이 생겼다고 해서 궁금했는데 객실은 보지 못했지만 건물도 깔끔하고, 쾌적해서 한 번쯤 이용해봐도 좋을 것 같네요~

    담양 호텔 드몽드 한식뷔페 밤부, 카페 드몽드 방문 후기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