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담양 카페 '위브' 와인, 식료품이 가득한 그로서리 스토어
    카페 2022. 6. 22. 16:01
    728x90

    담양에 새로 생긴 그로서리 스토어 카페 위브에 다녀왔습니다! 담양 위브는 와인, 맥주뿐만 아니라 다양한 식료품, 소품까지 판매하고 있는 그로서리샵이에요~ 먹고 갈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와인 한잔 하고 왔습니다! 담양 신상 카페 위브 방문 후기 소개해드릴게요 :)

     

     

     

     

    담양 위브(WWE'VE)

     

    전라남도 담양군 담양읍 삼거리길 45

    11:00 ~ 23:00

    월요일 휴무

     

     

    담양 위브 매장 내부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눈에 띄는 알록달록한 식료품들이 진열되어 있는 담양 위브~

     

     

    담양 위브 매장 내부
    담양 위브 매장 내부

     

     

    여러 가지 소스와 과자, 치약, 식기류 등

    다양한 식료품과 소품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반응형

     

     

     

     

    냉장고에는 피클, 치즈, 하몽도 있고

    여러 가지 음료와 맥주들이 있습니다

    시원한 맥주를 한잔 할까 하다가 컵 와인으로 골랐습니다!

     

     

     

     

    독특한 디자인의 러그와 감성 포스터도 걸려있어요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당

     

     

    담양 위브 매장 내부

     

     

    진열대 옆으로는 테이블이 있어서 술이나 커피 한잔 하고 갈 수 있게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요~

    맥주나 와인 한잔에 과자 하나 사서 먹어도 되고, 간단한 안주거리도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서 주문해서 함께 먹어도 좋아요!

    저희는 평일 낮 시간에 갔더니 사람이 없어서 편하게 이야기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ㅎㅎ

     

     

     

     

    담양 위브 하이볼
    담양 위브 메뉴판

     

     

    담양 위브 메뉴판이에요

    커피 종류도 있고, 에이드, 차 종류 등 여러 가지 있어요~ 디저트로는 스콘과 베이글이 있네요!

    안주할 수 있는 간단한 요리들도 준비되어 있어요

    저희는 와인을 먹을 거라 사장님께 어떤 메뉴가 좋을지 추천을 받았는데

    보통 당근 라페 바게트나 크림치즈 호두 곶감말이를 많이 드신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크림치즈 호두 곶감말이로 주문했습니다🍷

    하이볼도 종류가 다양해서 다음에는 하이볼 먹어보고 싶네요ㅎㅎ

     

     

    담양 위브 와인
    담양 위브 와인

     

     

    진열대에서 고른 와인과 주문한 크림치즈 호두 곶감말이가 나왔어요~

    사장님께서 자리로 직접 가져다주셨습니다!

    그리고 올리브 피클?도 함께 나왔어요

     

     

    담양 위브 크림치즈 호두 곶감말이

     

     

    크림치즈 호두 곶감말이는 메뉴 이름처럼 곶감 안에 크림치즈와 호두가 들어있어요~

    위에는 꿀이 뿌려진 것 같아요

    곶감이랑 크림치즈가 잘 어울리고,

    호두가 하나씩 씹혀서 식감도 좋고 맛있었어요ㅎㅎ

     

     

     

     

    담양 위브 와인

     

     

    와인은 도수가 많이 높지 않아서 부담 없이 마시기 좋았어요~

     

     

    담양 위브 와인

     

     

    곶감말이 순삭 했는데 사장님께서 와인 시음해보라고 한잔씩 주셨어요!

    도수가 조금 센 편이지만 달달한 와인이라고 설명해주셨는데 정말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굳굳

     

     

    담양 위브 감자칩

     

     

    와인에 같이 먹으려고 감자칩을 하나 구매했습니다ㅋㅋ

     

     

    담양 위브 감자칩

     

     

    짭조름하고 바삭바삭한 감자칩이었어요

    식감이 독특했어요

    감자칩 하나에 남은 와인까지 순삭 했습니다~!

    담양 위브는 밤 11시까지 영업하니까 저녁에 와인이나 맥주 한잔 해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담양에서 와인에 맛있는 안주까지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갈거예요~~! 담양 위브 방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