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 서귀포 카페 "원앤온리" 산방산 앞 오션뷰 카페
    카페 2022. 10. 30. 16:42
    728x90

    제주 서귀포시 산방산 근처에 있는 카페 원앤온리에 다녀왔습니다. 카페 앞은 황우치해변, 뒤로는 산방산이 보이는 뷰가 정말 멋있는 카페였어요! 꼭 가보고 싶었던 카페였는데 가보니까 정말 좋더라고요! 서귀포 카페 원앤온리 방문 후기 소개해드릴게요!

     

     

    제주 서귀포 카페 원앤온리

     

     

    원앤온리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산방로 141

    09:00 ~ 20:00

    (라스트 오더 19:30)

     

     

     

     

    카페 원앤온리 옆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고, 예쁜 돌담과 야자수를 지나 올라가니 카페 입구가 나왔어요~

     

     

     

     

    카페 건물 앞쪽에도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많았어요.

    큰 파라솔도 있어서 앉아있기 좋을 것 같더라고요!

     

     

    반응형

     

     

     

    테이블도 많은데 그늘인 자리에는 다 사람이 있더라고요..!

    정말 사람이 많았어요!

     

     

    제주 서귀포 카페 원앤온리 오션뷰

     

     

    카페 안으로 들어오니 안에도 사람이 굉장히 많더라고요.

    주말 오전 10시 30분쯤 도착했는데도 사람이 많아서 놀랬어요😵‍💫

     

     

    제주 서귀포 카페 원앤온리 매장 내부

     

     

    카페는 한쪽 벽이 모두 큰 창으로 되어있긴 한데 바다가 잘 보이는 자리는 이미 다 사람들이 앉아있었어요ㅠㅠ

    대충 적당한 자리에 자리를 잡고 주문을 했습니다.

     

     

     

    제주 서귀포 카페 원앤온리 커피

     

     

    커피 가격은 7-8천원대 였는데 제주도는 비싼 카페들이 워낙 많아서 원앤온리는 뷰도 좋고 해서 비싼 느낌은 안 들었어요!

    커피 맛은 무난 무난했어요ㅎㅎ

     

     

     

     

    화장실 가는 길에 컵과 텀블러, 티셔츠도 판매 중이길래 찍어보았습니다.

    화장실도 깔끔했어요~

     

     

     

     

    카페 뒤쪽으로 나가면 해변으로 가는 길이 있어요.

    보이는 바다는 황우치해변이라고 합니다~

    이쪽에는 선베드도 있더라고요! 누워있으면 아주 편하고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제주 산방산 카페 원앤온리
    제주 산방산 카페 원앤온리

     

     

    해변 쪽으로 나오면 이쪽에도 테이블이 많이 있습니다.

    바다를 바로 앞에서 볼 수 있고, 뒤쪽으로 보이는 산은 산방산이에요!

    산방산이 가까이서 보니까 정말 멋지더라고요!!

     

     

    제주 산방산 카페 원앤온리

     

     

    저 왼쪽이 주차장이에요~

    카페 바로 옆에 있어서 주차하기 편리했습니다.

     

     

    제주 서귀포 황우치해변

     

    카페 원앤온리 앞으로 보이는 황우치해변입니다~

    제주에서 가장 길고, 고요한 해변이라고 하네요!

     

     

     

     

     

    제주 카페 원앤온리 처음 방문해봤는데 바다도 볼 수 있고, 산방산도 바로 앞에서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렇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적당한 자리에 앉지 못해서 그게 조금 아쉬웠습니다ㅠㅠ

    매장 안에 있으면 정신없고, 시끄럽기도 했어요ㅠㅠ

    그렇지만 뷰가 너무 예뻐서 다음에 가게 된다면 바깥 테이블에 자리 잡고 앉아서 여유 있게 즐기다 오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